티스토리 뷰

안하는게 없는 구글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안경기반의 AR 프로젝트, 프로젝트 글래스 (Project Glass)
미래에서나 보게 될 제가 딱 원하는 장치가 있네요.

우연히 검색하다가 발견한 구글 안경 (Google Glasses) ㅋㅋㅋ
드래곤볼의 스카우터와 비스하게 생겼지만 기능은 정말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멋지네요.

사생활 침해 등의 이슈로 점검 중이라고 하는데 이런 시도를 해볼 수 있는 구글이 정말 부럽기만 합니다.

아래 동영상은 구글 안경 (Google Glasses) 을 사용한 하루 내용을 보여줍니다.
이젠 스마트폰 처다보면서 걸어가는 구부정한 모습이 아닌 당당하게 앞으로 보면서 보든걸 할 수 있게 되었네요.

만약 나와준다면 정말 구매하고 싶은 상품입니다.




아래는 실제 안경의 모습니다. 맘에 100% 들지는 않지만 상용화되면 다양한 모델들이 나오겠죠?
시계도 좀 셋트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간단한 조작은 시계나 제스쳐로 해결하는 편리함을 맛보고 싶습니다.~









한눈에 반해버린 구글 안경 (Google Glasses) - 증강현실의 결정판

어서 나와라~!!! 그리고 한국출시되면 쓰레기같은 광고는 제발 안달렸으면 좋겠네요 ㅋㅋ

아래는 어떤분이 패러디 하신 한국버젼 구글 안경 동영상입니다.
한국에 들어오면 엑티브X나 냄세나는 광고등이 판을 치지 않을까 하는 내용인데 정말 잘 만드셨네요. ㅋㅋㅋ

http://blog.naver.com/kojerdt/40158385461  ==>  블로그 가시면 볼 수 있어요 ㅋㅋ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