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내 애물단지 갤럭시탭 8.9 LTE 에 아센을 먹여줄 날이 공개되었습니다.

좀 짜증나는건 아직 2달 더 기다려야 된다는 거!!!!

늦에 나오는만큼 완성도 있게 갤럭시탭 8.9에 꼭 맞는 아이스크림샌드위치(ICS)를 공개해 줬으면 하네요.

허니콤 쓰다가는 정말... 아이폰 좀 만지다가 갤럭시탭 8.9 만지면... 그 어색함과 버벅임이란 정말...

사진 보는것 조차 버벅거리니 이해가 안갑니다.

이런걸 판매할려고 내 놓다니...그나마 아센으로 넘어가면 개선이 될지 기대라도 있는게 다행이죠 ㅋ


요즘 그나마 책보는 재비에 빠져 갤럭시탭 8.9 를 좀 사용하고 있지만 그지 같은 어플들로 인해 급 애물단지로 전락!!

책만 없었으면 당장 팔아버릴려고 했는데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올려보고 판단을 해야겠어요.

(이거 올리면 중고 가치가 좀 올라갈려나 (ㅡ.ㅡ  )(  ㅡ.ㅡ)) ㅋㅋ


KT용 스마트 홈패드 일정과 아마 함께될 것으로 보이니 7월이겠지만 실제로 진행되는건 8월로 보시면 되겠네요.



* 갤럭시탭 8.9 ICS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업그레이드 일정








제조사

단말구분 

 단말기 기종

OS현황 

업그레이드 일정 

 삼성전자

갤럭시 

갤럭시S2 HD LTE

2.3.6 (진저브레드) 

2012.05 (ICS)

갤럭시노트 LTE 

2.3.6 (진저브레드)  

2012.05  (ICS)

 갤럭시탭 

 갤럭시탭 8.9

 3.2 (허니콤)

2012.07  (ICS)

  갤럭시탭 10.1

 3.1 (허니콤)

2012.06 (ICS)






삼송님...제발 간지나게 만들어 주세요...

비싸게 주고 샀어요...돈 값은 해야되자나요!!

뉴 아이패드가 왤케 이쁘고 쩔어 보이는지 원...ㅋㅋㅋ


그래도...책보고 동영상 감상은 할만 합니다. 거기까지만...


갤럭시탭 8.9 ICS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업그레이드 일정 / 갤럭시탭 8.9 ICS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업그레이드 일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