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회사 지인들과의 즐거운 회식~

다들 집에 건대에서 가까운 관계로 건대는 자주 모이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왠만한 건대 맛집은 다 다녀봤다고 해서 과언이 아닌데

새롭게 눈의 띈 곳이 하나 있으니 그곳은 바로!!


"건대 신촌 황소곱창"




곱창 먹은지도 오래 되었고 배도 너무 고파서 일단 들어가 보기로 했어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테이블도 광이 번쩍번쩍 ㅋㅋ












사진에 손가락이 ㅋㅋ

신촌점은 관광객들도 많이 오나봐요. 일본어 줄줄줄~











건대 신촌황소곱창 기본 셋팅

소스가 참 맛있더라구요~ 짜지 않고~










향이 진한 홍합탕 ㅋ











곱창은 어느정도 초벌이 되서 나오구요.

부추들이 엄청 ㅋㅋ 풍성하게 나와요 ㅋㅋ 

잔디같은 느낌 ^^













먹기 좋게 잘라주십니다.














완성된 곱창의 모습~

이떄부턴 정신없이 술과 곱창을 섭취해서 ㅋㅋㅋ 사진이 없네요~










건대에서는 곱창을 먹을일이 없었는데 신촌황소곱창이 있으니 한번씩 먹으러 와야 겠네요^^


건대 곱창 맛집

신촌황소곱창 위치는 아래 지도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