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로디지털단지에 있는 은행골을 처음 가본 후 몇년동안 이집의 단골 손님이 되어 버린 나....

초밥을 먹기위해 일부러 강남에서 구로까지 다녀올 정도로 은행골 초밥은 최고의 맛을 선사한다.




이젠 건대점이 생겨서 점심시간에도 갈 수 있다는게 너무 좋다는거~



그러던 어느날 연어초밥이 미친듯이 땡기는날...

팀 막내를 데리고 달려간 건대 맛집 은행골~



강남구청역에서 11시 20분 출발~ ㅋㅋ

도착하니 아직 점심 시간전이라 한산한 실내 ㅋㅋ


솔직히 호야 초밥보다는 은행골 초밥이 더 퀄리티가 좋다.

조금 더 비싸기도 하지만 이왕 먹는거 제대로 먹어야 되지 않을까?












이 우동은 참 중독성이 강한다...

국물에서 느껴지는 간장맛이 너무 맛있는건 왜일까..

진짜 걍 냄비우동일 뿐인데 ㅋㅋㅋ













오늘의 목적은 연여초밥이니 15,000 원짜리 하나 시키고 연어초밥 10개를 따로 시켰다 ㅋ

대식가인 우리둘은 모자랄지도....



정말 알흠답구나 ㅠㅠ












결국 모자라서 연어초밥만 6개 더 주문...

이제야 좀 먹은것 같구나 ㅋㅋㅋㅋ







건대 맛집 은행골...

초밥 메니아라면 반드시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