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난히 바람이 거칠게 불던 지난주 금요일 ㅋ

캠핑 고기집(?)에 가고 싶어서 어린이대공원에 있는 아웃도어키친을 가려고 했는데

이왕 갈거 불금에 걸맞는~ 한강 본점으로 출발했습니다.



차가 좀 밀려서 해는 어느덧 지고 구름 가득한 하늘이 ㄷㄷㄷ

아직까지는 비가 오지 않아서 다행이긴 했는데 엄청난 습도로 인해 덥기는 마찬가지인 상태 ㅋㅋ



도착해서 마지막 한자리 남은 곳에 주차완료~

자체 주차장에 자리가 없을 경우 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된다고 하네요~

그나저나 일행 모두 엄청나게 배가 고픈상태이지만 애연가들답게 담배한대 피고 ~



자 사작해 볼까요? ~

3=3=3=3



주차장에서 바라본 아웃도어키친 간판~













사진으로 다시 보니 이날의 날씨가 생각나네요 ㅋ

엄청난 바람과 습도~













입구를 향해 러쉬~













입구에서 강변쪽으로 바라본 풍경~











날씨가 좋진 않았지만 비가 오지 않았으니 야외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딱 한자리 남았더군요 ㅋㅋ


앉아서 찍어본 풍경~














기본 셋팅이 나왔어요~

다 드시면 실내바에서 리필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조 빨간 소스는 매움 ㅋ












앉자마자 담배한방으로 잠재웠던 배고픔이 다시 밀려옴 ㅠㅠ














불판이 뜨거워지기 전에 숯 한번 찍어봤어용~

군밤 같네요 ㅋㅋ














자 어서 주문을 해야겠군~

남1, 여2 인원이라 3인분을 시키기는 좀 그렇더군요,

새우랑 소시지도 먹어야 하니깐 ㅋ




삽겹 1, 목살 1 

수제소시지, 새우 한접시 주문했어요~



그리고 크림생맥 2잔~ ㅋ

별로 시원하지 않아서 좀 빡침 












수제소시지를 먼저 가져다 주시네요~

어서 구워보자!!










솔직히 하나 팁을 드리면 소시지는 좀 짜요 ㅋㅋ

수제 말고 걍 소시지 시켜드시는게 좋습니다.











새우도 나왔구요~

크기가 아주 큽니다~통통통











주문한 삽겸 목살 1인분씩~









소시지도 일단 굽기 준비~











고기가 익는동안 실내도 한번 감상하세요~

요곤 셀프바~













남양주 맛집 아웃도어키친 실내 테이블 모습~

다들 밖에 나와서 먹느라 안에는 좀 한산하네요^^










굽기 시작!!

초반에 불이 좀 약해서 약간 또 빡침 ㅋㅋㅋ










불이 약해서 뒤집는 타이밍을 놓침 ㅠㅠ

그래도 엄청 맛있을건 분명하겠죠 












탄수화물 중독자인 날 위해 냄비밥 하나 주문~

비벼먹으면 추억의 도시락 맛이 나요^^ 햄 김치볶음 계란후라이 등의 재료 ㅋㅋ









그뒤로 고기가 좀 익어서 이성을 잃고 처먹느라 사진은 끝~


확실히 아웃도어키친은 한강 본점이 짱입니다요^^

경치도 좋고~ 좀 교외로 나왔다고 서울보단시원하고~



다만 이날 막바지에 강풍과 바람이 몰아쳐서 등이 다 젖었다는건 비밀입니다.

남자랍시고 안차운척 하면서 허세좀 떨었더니 다 젖었음 ㅠㅠ




그래도 금요일 오후 맛있게 잘 먹었네요~

가족들끼리 나들이겸 오시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

애들도 뛰어놀기 좋구요^^





남양주 맛집 아웃도어키친 주소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