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여름은 참 비도 얼마 안오고 덥긴 미친듯이 더운 여름이네요 ㅜㅜ

매년 더웠지만 항상 그 강도를 더해 가는듯 해서 참 걱정이에요.


서울도 이젠 제주도 날씨처럼 시도때도 없는 소나기도 자주오고~

호랑이 장가가는 날도 많고 ㅋㅋ


그래서 올해 복날은 과하다 싶을 정도로 몸보신을 해주기로 작정했습니다.


시또와 함께 찾아간 곳은 

신천 맛집 검단양만이라는 장어요리 전문점이에요~







주차는 3대 정도 가능하구요~ 마지막 자리는 가게 앞에~ㅋㅋ










내부는 좌식으로 된 곳이 더 많구요~

일반 테이블도 5개 정도? 있습니다.

저희는 테이블에 착석~









신천 맛집에 오시는 손님들은 대부분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이 많드라구요~

가격도 그렇고 모임 같은거 많이 하시는것 같아요^^


















"신천 검단양만 메뉴판"

장어라는 메뉴가 워낙 단가가 좀 있다보니 비싸게 느껴지기는 하지만 일반적인 가격이라고 생각되네요



저희가 주문한건 장어구이 2인분~

소금구이와 양념구이를 하나씩 시켰어요^^










복분자도 한병 ㅋ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셋팅입니다.

아직 숯불이 들어오지 않아서 뭔가 허전하네요 
















왼쪽에 김치같은거 ㅋ

겆절이 같은데 요고 참 맛있습니다.

장어의 느끼함을 날려주는 아이죠~


백김치도 평균이상~














상추는 싱싱하긴한데 물이 넘 많아서 엄청 털어 먹었네요.

















홍합탕~ 

별로 안좋아해서 맛도 안봄 ㅋ


















장어 소스에 별도로 나오는 생강을 투입한 모습~

장어는 생강 맛이죠잉~



















드뎌 숯불이 나왔습니다.

이 숯불은 장어를 익히기 위한게 아니고 식지 말라고 조금 주시는 거에요.

장어는 밖에서 다 익힌후 가져다 주십니다~














드뎌 투툼하고 큼직한 장어가 나왔네요~

두께도 좋고~ 쫀득쫀득 식감도 짱이에요^^


양념맛도 너무 쌔지 않아서 괜찮습니다.









아름답네요~

이놈 두깨좀 보소 ㅋㅋ









소스에 찍어서 상추쌈 셋팅~

마늘도 듬뿍 






나도 모르게 꼬리부터 챙기기 ㅋㅋ














복분자는 오롷게 항아리에 담아 나옵니다.

























드디어 신천 맛집에서 기대를 많이 한 장어탕이 나왔어요~


"장어 해삼 보양탕"












해삼을 자르는 모습~

야들야들 탱글탱글한 해삼의 식감!!














거기에 장어 큰놈이 한마디 통채로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아주 담백하고 진합니다.











어서 어서 잘라주세요!!














더욱 진한 국물을 위해 팔팔 끓여주세용~









국물 색좀 보세요....

진짜 진하죠? 


장어탕에 장자만 들어고 식겁하던 우리 시또도...

신천 검단양만 장어 해삼 보양탕은 진짜 잘먹네요~

즉 비린맛이 하나도 없고 생강향이 은근나면서 최고의 맛을 선물합니다.


진짜...강추에요 ㅠㅠ







이번 복날 장어 선택은 기가막힌 결정이었습니다.

분기에 한번씩 가기로 결정한 신천 맛집 단양만~




몸보신 하기엔 최고네요 ㅋㅋ

점심마다 이거 한그릇씩 먹으면 날라나니겠죠?ㅋㅋㅋㅋ



암튼 레알강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87-12 번지

02-3431-9555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