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난히 비가 오던 8월 어느날 ~

평소 꼼장어 메니아인 시또와 전 부산 온천장 꼼장어를 그리워하며 저녁메뉴를 고민중이었죠..


어쨌든 오늘 꼼장어를 먹겠다는 일념하에 검색 및 지인 추천을 받아가며 고민하던 중

시또 친구가 알려준 천호동 맛집 ~


이름 자체가


"천호동 파꼼장어"



성남에 있는 분점이 더 유명한 이집은 처음 가보는 곳이었어요.

천호점은 좀 작더라구요~



일단 배고프니 빨리 입장 ㅋㅋ













벌써부터 손님들이 많아서 냉장고옆 구석자리에 앉았어요 

















천호동 맛집 메뉴판~

꼼장어 말고도 다양한 안주거리 (숯불에 구워먹는)를 팔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떄까지만 해도 꼼장어 별로인거 아냐???

속으로 불안해 했어요 ㅎㅎ














산꼼장어 2인분 주문~

항상 그렇듯이 양념1, 소금1 


거기에 날치알 주먹밥 추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냄비에 담겨 나오는 홍합탕

싫어하므로 패스~




















어제 좀 달렸지만 그래도 한병만 먹어볼까?ㅋ

이슬이 하나요~














기본 셋팅~

역시 상추는 물이 한가득 ㅠㅠ

두부는 신선했고 김치는 약간 새콤한 김치에요^^















배고파서 일단 먹긔~














다 구워져서 가져다 주는 산꼼장어 2인분~

여기서 주목하실 부분!!


바로 파무침입니다.














파에 양념이 맛있어서 부산에서 먹던 양념꼼장어 맛이 나더라구요.

양념장 맛이 깊게 나는 그런맛..ㅠㅠ


한번 먹고 바로 처음에 걱정했던 마음이 사라졌어요 ㅋ












꼼장어도 신선하니 맛있었는데

크기가 좀 작다는게 흠?ㅋㅋ

암튼 양념이 강하지 않고 아주 좋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그런맛!!














타니까 밖으로 좀 빼두고 ~


이제 먹어볼까??!!!














이렇게 파무침에 같이 싸먹으면

최고의 맛을 선물합니다.












천호동 맛집의 또 다른 메뉴

날치알 주먹밥~



셀프로 만들어 먹는건데 짭쪼롬하니~

평균이상의 맛!












색감좋다~









앞으로 꼼장어 떙긴땐 천호동 맛집 파꼼장어로 와야겠어요~

저와 시또가 좋아하는 부산양념 꼼장어의 맛이네요^^



온천맛할매산꼼장어 포스팅 보기



여기도 레알 강추!!! ㅋㅋ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