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휴가 끝나는 일요일...

비도 오고 기분도 다운되고 ㅠㅠ

 

시간은 어느덧 오후 3시!!!

마지막 휴일을 이렇게 보낼 수 없다고 생각한 시또와 나는 그동안 미뤄왔던 염색을 강남역 미용실에서 후딱 처리한 후

굶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 오늘의 저녁 메뉴를 고민했죠~

 

 

나 : 비오는날은 막걸리?

시또 : 또 술? 죽을래?

나 : 3=3=3=3=3=3

시또 : 비오니 닭갈비가 땡겨 ㅎㅎ

나 : 일단 강남역으로 가자~

 

 

 강남역 먹자골목에 저렴하지만 맛있는 닭갈비집이 있죠~

좀 독특한 이름인데 바로 닭갈비전~


닭갈비와 전을 판다고 해서 이렇게 지은듯 합니다 ㅋㅋ

 

 

 



일단 강남역 먹자골목 내 강남디오빌 1층에 있는데요.

지하에 주차를 하고 입장~

 

 



강남역 맛집 닭갈비전의 내부~

따스한 나무의 느낌이 참 좋네요^^ 개인적으로 양철판 테이블을 엄청 싫어하는지라 ㅎ









 



오홋 깔끔한 오픈키친~

저기요!! 주문좀 할께요~




강남역 맛집의 메인 메뉴는

육수먹는 닭갈비에요~



기름을 두르고 하는 방식이 아니라 육수를 넣고 자박자박 하게 요리하는 방식인데요.

전통 닭갈비의 조리방식이랍니다.




 



점심 시간에도 괜찮겠네요~









자 주문한 육수먹는닭갈비 입장~

1인분에 9원천~ 아주 저렴하죠? 양도 꽤 많이 주십니다.

강남역 맛집 중 가성비는 짱이 아닐지~ 생각해봅니다.

남녀노소 학생 직장인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메뉴죠^^



 








단무지~ 김치~ 새콤새콤 무~



 











조리전 모습인데 밑부분 육수가 보이시나요?



 










요롷게 환상적으로 익어갑니다 ㅠㅠ

비주얼 짱이죠~



 








매워보이지만 별로 맵지는 않습니다.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은 후끈닭갈비라는 별도의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사리로 쫄면사리와 야끼만두, 김말이 2개를 추가했어요~



 










김말이 먼저 시식~~

야들야들 맛있네요 ㅠㅠ



 











숙련된 주걱질~ㅋㅋ

쫄면사리를 조리중입니다.



 









쫄깃쫄깃한 강남역 맛집 쫄면사리~



 










확실한 맛을 위해 주걱은 직원들만 허용됩니다 ㅋ

원래 닭갈비는 육수로 조리한다고 하는 상식~



 










탄수화물이 없으면 뭔가 허전하죠?ㅋ

볶음밥 1인분 추가~

양념이 잘 배어서 맛있어요~



 











나가는 길 센스 있는 섬유탈취제와 사탕~

닭갈비는 옷에 냄세가 좀 배인다는 단점이 있는데 센스가 만빵입니다 ㅋ









"강남역 맛집 닭갈비전"

강남역 닭갈비 중에 가성비는 최고라고 할 수 있겠네요~

비오는날 한번 더 와야겠어요^^



강남역 먹자골목에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9-1 강남디오빌 104호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