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무지구맛집♪ 으미~! 대게살이 실해브러~

 

 

갑작스럽게 다녀온 광주출장

평소 서울에 자주 오시던 동갑내기 거래처 사장님을 뵈러 광주에 내려갔습니다.

광주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 첫 방문때 너무 맛있는걸 많이 먹어서

꼭 다시 와야겠다고 다짐했는데 생각치 않게 다시 오게 되었네요 ㅎㅎ

 

 

 

 

 

도착해서 인사를 나누고 사장님이 대뜸 하시는말

"일 얘기는 먹으면서 합니다~ㅎㅎ" ㅋ

뭐드실래요?

 

 

고기말고 바다쪽이 떙기네요 ㅎㅎㅎ

그럼 아는집이 있으니 예약할께요~

 

 

차한잔 하고 상무지구 맛집으로 출발~!!

 


 

 

 


어디서 먹고왔는지 상차림한번 고급지다를 생각한분들!

 

놀라지 마세요!

 

위에 보이는 모든게 스끼다시라는 사실!!??

장난 아니죠?ㅋㅋ

처음 보는순간 헐!!!! ㅋㅋㅋ

 

이렇게 나올 상이 없을거라 생각했던 저였건만 상무지구에

존재하고 있기에 부랴부랴 소개해봅니다 :)

 

(포스팅 생각이 없었는데 사장님도 블로그를 운영하셔서 사진을 찍어 주셨어요 ㅋㅋㅋㅋ

사진기 짱 좋은거던데...기종까지는 모르겠네요. 니콘꺼든데 ㅋ)

 

 

 

 

 

 


 

 

 

 

 

 

 

지난번 광주 출장때도 찾았던 상무지구!!

도착한지 얼마되지않아 바로 어디론가 끌고가는 사장님덕에 아무생각도없이

가게된곳은 바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멋진 맛집이였습니다

 

 

 

 

 

 

 

 


 

 

 

 

 

 

 

 

생각보다 늦게 도착한 저때문에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 밥부터

먹으러왔다며 맛집사장님과 친하게 인사하는 사장님을 따라 미리 예약되어있던

방으로 들어가니 깔끔한 방안에 자리가 셋팅되어있었습니다.

 

 

 

 

 

 

 

 

 


 

 

 

 

 

아 사진으로 다시 보니 진짜 이쁘네요 음식들이 ㅎㅎ

 

다른방에는 단체손님들이 있었지만 우리테이블에 차려지는 음식의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않았어요 ㅎ

아마 전화한 순간부터 상을 차리고 계셨던 모양이에요  :)

 

 

 

 

 

 

 

 

 


 

 

 

 

 

 

정말 입이 딱벌어지게 차려진 상무지구맛집의 한상차림..ㄷㄷ

전라도 특유의 정갈함과 유명한 한정식집에 온 그런 느낌이었어요.

뭘 이렇게 많이 시켰냐면서 하나하나 찍고 맛보고 즐기는데 모두 스끼다시라고

말하기에 더 놀랬어요 ㄷㄷ 이큼직하게 구워진 생선도 스끼다시고~

 

 

 

 

 

 

 

 

 

 

 


 

 

 

 

 

이 쫀득한 회와 삼계탕까지 모두 스끼다시라는 서프라이즈한 얘기!

아무리 횟집에서 잘나온다고해도 삼계탕이 스끼로 나오는경우는 한번도

본적없었는데 그 틀을 상무지구맛집이 확 깨줬어요

 

삼계탕!! 진짜 특별하죠 ㅋㅋ

 

 

 

 

 

 

 

 

 

 


 

 

 

 

한참 젓가락이 항해를 펼치고 있는중에 맛집 큰접시에 담겨져나온 킹크랩~

내가 제일 좋아하는 킹크랩을 시키셨을 줄이야!! 센스쟁이 ㅋㅋㅋㅋ

 

자태가 예술인것도 예술이지만 어찌나 싱싱한지 접시위에서 난리를;;

한번 푹 찌기전에 싱싱함을 확인시켜드린다고 보여주셨다네요 ㅋㅋ

아따 고놈 참 실해브러~

 

 

 

 

 

 

 

 

 


 

 

 

사진이 너무 많아서 오랜만에 뽀샵좀 해봤네요 ㅋ

 

 

 

그렇게 잠깐의 킹크랩영접은 잠시만안녕을 외친후 어느새 내손에는

상무지구 맛집에서 침샘폭발하게 만들었던 스끼들로 가득가득 :)

막걸리랑 먹으면 쥑인다는 두부김치에서부터 쫀득한 문어까지~

어느것하나 놓치고 먹을 수 없는 별미였어요

 

 

물론 막걸리도 ㅎㅎ 빠질순 없겠죠?ㅋ

 

 

 

 

 

 

 

 

 


 

 

 

 

 

특히 야채가 듬뿍뿌려져서 매콤한맛과 짭쪼름함을 겸비한 생선조림은

밥반찬으로도 너무 좋아서 밥한공기 확 먹어치울뻔;;

 

 

 

 

 

 

 

 

 

 

 


 

 

 

 

모양도 너무 이뻤던 초밥도 하나 쏙쏙 먹다보니 어느새 게눈감추듯

사라져버리는 신기한 마술을 보여줬죠 ㅋ

아 너무 많아서 언제 다 먹어했던 스끼들도 빈그릇이 늘어갈 무렵

고소하게 잘익은 킹크랩이 나왔지만 먹방을 멈출 수 없어 이미 포스팅은 잊은지 오래 ㅋㅋㅋㅋ

 

 이 한상차림의 완성은 다음번을 기약하기로하며 다른분들께도

상무지구에 방문하시면 꼭 맛집 가시라고 강력 추천할께요!

 

 

 

※ 사장님한테 듣기로 이미 용봉동에 1호점이 있을정도로 유명한 곳이라네요 ㅋ

  가격도 착하고 주차장도 커서

손님접대나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

 

 

 

 

 

고래등 수산시장 2호점

광주 서구 치평동 1217-9

062-385-1836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