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내동맛집♪ 한방재료와 서리태가 들어간 웰빙 감자탕~



일반 체인점 감자탕의 똑같은 맛에 질려 한동안 감자탕을 잊고 살았고

게다가 시또가 감자탕 먹고 급체가 온적이 있어 우리 둘은 더더욱 먹어볼 일이 없었죠~


그러다가 어머님의 추천으로 알게된 성내동맛집 명가한방감자탕집!!

집에서 4분 거리에 있는 이곳은 나름 동네 단골들이 많은 그런 집이었어요.




전날 술취로 고생한 그날 저녁

감자탕에 다시 도전하기로 결정!!













출퇴근길에 자주보던 집이라 ㅋㅋㅋㅋ 일단 먹어보기로 했어요.



일단 성내동 명가한방감자탕의 특징은 

1. 한방재료로 육수를 만든다.

2. 서리태가 한국자 이상 들어가서 고소하고 담백한 콩이 씹힌다.


그리고 등뼈 고기도 살이 많고 신선했어요~














성내동 맛집은 테이블과 좌식 두가지 종류가 있구요.

일반테이블은 만원이라 좌식테이블로 으로 착석~












명가한방감자탕 메뉴~

찜과 쭈꾸미 등도 있네요.

그리고 손님들의 요청으로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강동구 감자탕 배달로 매우 유명하다고 합니다.



담엔 배달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감자탕 소 주문~

김치 깍두기 고추 양파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당면사리도 기본으로 나오구요~











강동구 감자탕 배달 ㅋㅋ













드디어 주문한 감자탕이 나왔어요~

위에 검은색 아이들이 바로 서리태(검은콩을 삶은거)입니다.

국물에 섞여서 씹히는데 아주 고소하고 맛있네요.

콩을 싫어하는 저도 이 서리태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












성내동 맛집의 국물도 한방재료맛이 은은하게 나는게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아주 담백해요^^

아주아주 진국~













서리태 확대한 모습~













당면은 먹기 전에 투입해서 바로 건져 먹습니다~













튼실한 고기들~

등뼈 사이사이 물렁뼈와 부속들이 다 살아 있어서 오랜만에 손으로 들고 빨아먹었어요.ㅋㅋ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감자탕을 먹게 되서 너무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시또도 생각보다 너무 잘먹어서 ㅋㅋㅋ 앞으로 감자탕은 여기서만 먹기로 했네요.




정말 성내동 맛집으로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진짜 괜찮아요^^




성내동 맛집 / 강동구 감자탕 배달

명가 한방 감자탕

02-476-5886 

서울 강동구 성내동 509-4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