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VH 선글라스 후기♪ BVH W-7685(무광)



시또와의 보라카이 여행을 위해 낡은 선글라스를 봉인하고 새롭게 구매한 


BVH W-7685 (무광)



요즘 대세에 따라 알이 큰 선글라스의 디자인으로 

테가 무광으로 처리된 모델입니다.


BVH 하면 가성비가 쩌는 브랜드죠~

저도 처음 사서 착용해 봤는데 진짜 가격대비 매우 퀄리티가 좋네요.



보라카이에서도 아주 잘 썼고 약간 밝은 색의 알인데 생각보다는 어두워서

눈부심이나 눈이 막 보인다거나 하는 그런건 절대 없으니~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될 것 같네요^^


결론은 BVH W-7685 가성비 짱!!!!




자 개봉기부터 착샷까지 사진 시작~







심플한 로고의 상자^^












BVH  선글라스 튼튼한 케이스~














케이스를 열었더니 주머니에 한번더 넣어져 있네요~












BVH  선글라스 전체 구성품~














BVH W-7685(무광) 확대 사진
















측면 로고 부분















안쪽 ~
















위에서 본 모습~

















안에서 바라본 모습~













BVH 선글라스 W-7685 근접 샷~












아래부터는 매우 부끄럽지만 BVH W-7685(무광) 작용샷~ ㅋㅋㅋ


여행준비로 방이 개판오분전~





W-7685 착샷~











마지막으로 함께 들어 있는 목줄~

사용하진 않았어요 ㅋ







이상 BVH W-7685(무광) 개봉 및 후기였습니다~

BVH 선글라스 가성비 짱!!

편하게 데일리 소품으로 사용하기 딱이네요^^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