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노클링장비 후기♪ 보라카이 여행 필수 아이템~!!



보라카이 여행에서 튜브와 스노클링장비는 필수라는 말에 옥이네에서 급하게 구입한

ANNEX 아넥스 성인 스노클링 세트~


만원초반대의 저렴한 가격에 성능 또한 매우 만족스러웠던 장비네요~

사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스노클링장비를 착용해 보는 거였는데 생각보단 아주~ 좋더라구요 ㅋ


바다에서 이거 하나면 몇시간은 놀겠더라구요 ㅋㅋ

파도가 와도 물이 거의 들어오지 않으니 진짜 계속 놀게 되는 중독성 ㅋㅋㅋㅋ

다만 방향을 가끔 확인하고 놀아야 깊은곳으로 나도 모르게 들어가지 않습니다 ~







아넥스 스노클링장비 포상모습~












급접 샷~

전문가용이 있어서 그걸 사고 싶었는데 모두 품절이라 ㅎㅎ

가장 기본형을 구매했어요.


그래서 좀 밋밋하긴 하죠?ㅋㅋ


















입에 무는 부분도 견고해서 좋습니다.








전체적인 마감이나 품질은 아주 괜찮았어요.

고무 재질도 부드라워서 오래써도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스노클링장비의 핵심은 물이 들어오지 않는건데 이거 쓰면서 물 먹은적은 한번도 없었네요 ㅎㅎ


가격대 성능은 진짜 짱이에요^^




다만 특유의 고무 냄세가 처음에 좀 심해서 물에 삼일을 담궈뒀다는 ㅋㅋㅋㅋ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