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바지에 어여쁜 아가씨가 날 보고 밥먹자네♬

어~어, 이거 참~ 배부르네♪

짜~짜~짜게먹지~ㅋㅋ


요즘 이국주 식탐송에 푹 빠져 있어요 ㅋㅋ 

맛있는 거 먹을 때면 저도 모르게 부르게 되는 식탐송+_+ 


대세답게 한 소절 부르면 친구들도 다 따라불러서 더 재밌는데 


어제도 곱창골목 가서 몇 소절 땡겨줬답니당♩

사실 곱창 좀 먹는다 하는 분들은...많이 돌아다니다가도 

왕십리 곱창골목으로 돌아오게 되어 있는 거 같아욤..


일단~다들 평타 이상이라 친구나 지인들 데려가도 실패할 걱정이 없어서 그렇고 

사방이 다 왕십리 곱창집이니 곱창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완전 파라다이스잖아요:) 


새삼스레 곱창골목을 소개하는 건 아니고 ㅋㅋㅋ

그 중에서도 나름 곱창의 성지라고 제가 찜해둔! 

으리으리한 곱창 맛집이 있답니다~☆


이국주씨도 마음에 쏙 들어할 왕십리맛집

윤기 좌르르 흐르는 곱창 만나보실까요~~? 











제가 다녀온 왕십리맛집은 20년 전통을 가진 곱창 전문점이예요~

올해 스무살인 이웃 분들이랑 동갑이겠네요 ㅋㅋ 


방송에도 많이 나왔던 곳이라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시는 곳이죠? 

MBC 화제집중에도 나왔었는데 저도 그걸 보고 찾아본 맛집이예용 ㅋㅋ 


워낙 유명하다보니 저녁 시간에 가면 대기 타기도 해서...

거래처랑 갈 땐 오후 3시, 딱 문 열었을 때 낮술 먹기 위해 찾아갑니다 ㅋㅋ


세시 땡 쳐서 갔는데도 불구하고 이미 손님 한 분이 와 있었다는...

그래도 사람이 금방 차요 ㅜㅜ

여기서 회식하기 정말 힘들다는 ㅠㅠ











왕십리맛집에선 소곱창을 시키면 간과 천엽이 등장! 

이 맛있는 부속들을 못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욤...특히 우리 시또는...ㅋㅋ


저는 굳이 권하지 않아요...왜냐면 제가 다 먹을 수 있으니까 ㅋㅋㅋ 



자꾸 먹어보니 이 탱글탱글한 생간의 찐한 맛이나 

꼬들꼬들한 천엽의 식감을 좋아하게 되더라구용:) 







 



시원한 동치미도 나오고 곱창에 곁들여 먹으면 좋은 

부추무침도 왕십리 맛집의 별미♬

잘 익은 곱창이랑 꼭 같이 먹어주시라~









왕십리까지 찾아간 이유는 바로 이 비주얼을 보기 위해서죠+_+ 

마치 순대처럼 ㅋㅋ 끊어지지 않고 빙빙 말아놓은 

곱창 속엔 버섯이랑 양파, 부추 등등이 들어 있음!  


왜 이렇게 말아놨냐면~ 곱창은 미리 썰어놓으면 

안에 있는 곱이 다 빠져나오니까...곱을 사수하는 겁니당-_-+


곱창은 곱이 생명이라는 거...다 아시죠? 


만화 식객을 보니까 곱창에서 원체 곱이 중요하다보니 

일부러 곱을 만드는 시도도 해봤는데 실패했었다고도 하더라구요 ㅋㅋ












왕십리 맛집 곱창은 초벌구이가 다 되어 나오기 때문에 

많이 익힐 필요 없고~ 이모들이 왔다갔다 하시면서 

곱창 먹어야 할 때 알려주시고 알아서 잘라주시고 하니깐 

간이랑 천엽 먹으며 느긋하게 기다려주면 돼요:)


근데 동치미가 너무 맛있어서...간과 천엽도 잊고 

동치미를 연거푸 마시다보니 어느새 곱창이 익었더라구욬ㅋㅋ 












기다리는 자에게...복이 있나니...!

인내는 쓰고...곱창은 꼬숩다ㅠ_ㅠ♭


곱창 속에 가득찬 저 곱을 보세요~ 


아...사진 보니까 먹은 건데도 내가 염장 당하는...ㅠㅠ

곱창은 영원히 소화되지 않았으면...입 속에 남아있었으면 좋겠닼ㅋㅋㅋㅋ











곱이 막...꽉 차다 못해 삐져나오는 비주얼 ㅠㅠ 

달달한 양파랑 같이 먹어도 좋고 

숨 죽어서 부들부들한 부추랑 먹어도 좋죠! 











곱창을 기다리며 거래처분과 이야기 했죠~

우리 인간적으로 한 번에 곱창 하나씩 넣어 먹는

그런 검소한 식생활 하지 말자고...


내일 죽을 것처럼 한 번에 세개씩 싸먹자고 ㅋㅋㅋ 

이렇게 큼지막하게 싸서 먹으면 

입 안에서 곱창 맛의 홍수~ 장난 아닙니다ㅠ_ㅠ










 






제가 왕십리 곱창골목 다녀왔다고 할 때부터 

분명 볶음밥 예상했던 분들 계시겠죠 ㅋㅋ 

반전을 노려 안 먹었다고도 하고 싶지만...

곱창 먹고 그 기름에 밥 안 볶는 것은 죄악이기에-_-+ 


이 집 명물이기도 한 짭조름한 볶음밥 폭풍흡입 하고 왔답니다 ㅋㅋ

곱창을 그렇게 먹었는데도 밥 들어갈 배는 

따로 있다는 걸 실감한 어제였어욥 ㅋㅋ


볶음밥을 바닥까지 닥닥 긁어먹은 후...

디저트처럼 남은 천엽과 간을 흡입한 뒤 배 빵빵하게 퇴장했습니다-_-v






오랜만에 곱창 먹고 오니 보약 먹은 것도 아닌데 

하루 종일 기분이 좋고 만족스러웠다는...


제가 다녀온 왕십리 곱창맛집 궁금하시면 왕십리역 2번 출구로 나가셔서 

성동구청 맞은 편에 있는 도선 사거리 방향으로 진격하시면 돼요 ㅋㅋ 


매달 셋째주 일요일에는 쉬니까...꼭 명심하시구요! 


오후 3시부터 오전 4시까지 하는데 편하게 드시려면

붐비는 시간대 피하셔서 찾아가시면 더 좋겠죵:) 


곱창 드시고 싶을 땐 딱 하나만 기억하긔~ 

맛있는 곱창 먹고 싶을 땐 어디다? 왕십리 곱창 맛집이다~♬





정은이네 곱창

서울 성동구 홍익동 128번지 

02-2295-1233

010-5230-2361

010-9233-2362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