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계산동맛집) 신선함이 살아있네

 

 

 

 

 

 

지난주에 친구를 만나러 인천에 갔었네요

카페에서 수다 좀 떨다가 말을 많이해서 그런지

슬슬 배가 고파지더라구요

 

친구가 따로 알아봐둔 계산동맛집이 있다는거에요

어렸을때부터 이 곳에서 산 인천 계산동 토박이 친구라서

믿고 따라가 봤습니다ㅋㅋ

 

 

 

 

 

 

도착해보니 초밥전문점 스시웨이~!

 

평소에도 스시라면 자다가도 벌떡합니다

친구놈이 맛있을꺼라고 옆에서 노래를 노래를 불러대는 통에

믿고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회초밥하면 비싼가격으로 유명하지 않나요?

 

많이 비싸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이도

밖에 가격이 떡~ 하니 적혀 있더라구요

 

 

 

다른 음식점들도 이렇게 가격을 다 적어줬으면 좋겠어요 쫌~~ㅠㅠ

 


 

 

 

 

안에 들어가보니 인테리어도 제가 생각했던 초밥집하고는 좀 틀렸는데요.

 

요즘 초밥전문점은 다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 있나요?

좀 의아했었다는..

보통 좀 생선냄새 나고 막 그런걸로 아는데..

 

인천 계산동 맛집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분위기 굿굿:)

여기는 레스토랑처럼 불빛도 은은하게 참 이뻤어요.

이왕이면 친구가 아닌 시또랑 오면 좋았을 것을..아쉽네요ㅎㅎ

 

 

 

 

 

 

메뉴는 무슨 코스요리랑 1인,2인 특초밥 이런식으로 되어 있었는데

저희는 친구가 1인특초밥 선택하고,

저는 좀 불안해서 한우직화구이로 선택해서 나눠먹기로!^^

 


 

 

 

와사비 모양이 참 이쁘죠?

 

친구가 간장소스 붓고 알아서 척척 준비 중!

 

 

 

 

 

기본으로 나오는 것 같은 장국을

몇번 떠먹고 있으려니까 친구가 주문한 1인특초밥이 나왔네요.

저는 접시에 회가 나오는 줄 알았는데

스시 전문점은 다 이런건지 예쁜 나무판(?)에 줄이 맞춰진 초밥들의 모습을 볼 수 있네요

 


 

 

 

 

나올 때 이게 무슨무슨 초밥인지 물어보니까

광어랑 참치,우둔살,차돌박이래요.

 

사실 생선 비릿한 냄새때문에 걱정했는데

이때까지 그런 회만 내가 먹어본건가 싶고....ㅠ

비릿한 회를 왜 살살 녹는다는 표현으로 쓰나 싶었는데

정말 살살 녹더라는..ㅠㅠ!!

 

 

 

 

 

 

이건 첫번째판 먹고나니까 가져다주신 두번째 회초밥인데요.

 

촌스럽게 저는 또 나오는건줄도 모르고

잘못나온거냐고 물어봤다는..ㅋㅋ초민망;

 

어쨋거나 요거는 한우우둔살에 연어랑 키조개 관자,생새우라고 들었어요.

 

제가 이것저것 물어보는데도 직원분이 자세히 설명해주시는데..

그 때 뭔가 감동 받았네요ㅋㅋㅋㅋ

 


 

 

 

 

 

두번째 판에 나왔던 초밥들은 겉이 살짝 익혀져서 나왔었는데요.

 

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니까 진짜 제대로네요

쫄깃쫄깃 아주 맛나더군요~^^

 

 

 

 

 

 

맛있어서 그런지 기분이 좋길래

대낮부터 술도 시켜서 친구랑 가볍게 한잔 걸쳤답니다.

 

 

 

 

 

 

친구랑 술마시면서 또 얘기 나누고 있는데

제가 선택했던 한우직화구이가 나오더라구요.

 


 

 

 

 

이건 뭐..제가 평소에도 워낙에 좋아하는 한우라서♥

 

 

 

 

 

 

 

어떻게 구웠는진 몰라도

씹는데 육즙같은게 쭉쭉 나오고,

 

그 짭쪼롬한 맛이 중독될만큼 너무 맛있었어요!!

 

 

제 생각과는 다르게 너무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맛있는 음식을 먹게 해준 친구한테 고마워서

2차로 포차가서는 제가 기분좋게 쐈답니다!

 

술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포차가서는 뭘 먹었는지 모르겠는게 함정일 뿐....

암튼 저에겐 의외로 너무 맛있어서 인상깊었던 날입니다

 

 

 

 

 

032-553-3774

인천시 계양구 용종동 212-6 (계양구청 앞)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