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근교 가까운 관광지로 가평, 강촌, 대성리 등이 있죠~!


저도 대학시절부터 엠티며~ 가족여행이며~ 친구들과의 여행 등등 수없이 다녔던 것 같아요.


특히나 닭갈비도 팔고 볼거리가 많은 남이섬, 가평 쪽을 많이 다녔던 기억이 ㅎㅎ


지금은 경춘선이 생겼지만 옛날만 해도 청량리역에서 기차타고 


삶은 계란 까먹으면서 신나게 달렸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그렇게 수없이 다녀도 또 가게 되는 이유는 워낙 가깝기도 하고 볼거리도 많고


무엇보다도 너~~무 예쁘고 다양한 펜션이 많기 때문인 것 같아요 ㅎㅎ


가도 가도 끝이 없는 무궁무진한 가평&남이섬펜션의 세계+_+


저도 이번 여름에 시또와 한번 가족들과 한번 이렇게 두 번이나 가평펜션에 다녀왔어요.


제일 먼저 다녀온 곳은 "벨리타"펜션이라는 숲 속의 위치한 자연 속 펜션!













봐도 봐도 정겨운 빨간 우체통~~


빨간 우체통은 별거 아닌 것 같은데도 너무 예쁜 것 같아서


언제나 사진 찍게 만드는 비쥬얼 ㅎㅎ


파릇파릇한 나무, 화분들과 함께 있으니 더 잘 어울리지 않나요?














벨리타 펜션은 완전 자연 속에 있는 펜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예요.


펜션 자체는 국산 낙엽송으로 짓고 내부는 소나무로 꾸몄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근처에는 이렇게 계곡도 있어서 시원한 물줄기에 발도 담글 수 있다는 사실!


어렸을 때는 좋다고 물장구치고 놀았을 텐데 시또랑 저랑 이제 늙어서 귀찮다며


발만 담그고 있었는데도 엄!청나게 시원해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계곡이 가까우니 여름철 휴가지로도 안성맞춤일 것 같다는+_+















친구랑 묵은 방은 커다란 단독 제트스파가 있는 "페리토트"방


안쪽으로 들어가자마자 홈페이지에서 본 모습이랑 똑같다고


시또가 좋아서 인증샷 찍고 난리난리~~ 실제로 보면 훨씬 더 예뻐요!
















원룸형 객실이지만 침대부터 주방, 쇼파, 티비, 에어컨 등등 없는 게 없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기본양념이 다 준비되어 있다는 사실!!


시가 워낙 꼼꼼해서 소금에 설탕까지 다 바리바리 싸 들고 온다는 거


겨우 말렸는데 기본적인 양념이 다 준비되어 있어서 간단한 요리도 할 수 있었어요.


그 밖에도 전기밥솥, 전자렌지, 그릇 등등 식기류도 완벽 준비~ㅎㅎ













이쪽은 바로바로 화장실! 아무래도 시또가 예민해서


화장실이 깨끗하길 바랐는데 완전 대 만족~~


변기에는 비데도 설치되어 있고 청소 상태도 완전 굿!


창문도 있어서 환풍도 잘되고 깔끔하더라고요.
















그리고 이것이 바로 가평펜션 페리토트방의 하이라이트 제트스파!!


시또랑 둘이서 수영장 온것처럼 뜨끈뜨끈 놀았다능... ㅋㅋ


말 그대로 제트스파에 앉아서 피로나 실컷 풀기~ ㅎㅎ


보글 보글 올라오는 물방울이 제대로 안마효과까지 해줘서


나도 모르게 으어~~ 좋다는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스파 사이즈도 아주 넉넉해서 둘이 들어가기에도 딱이랍니다.
















가장 중요한 테라스 사진을 깜빡해버렸다는!!!!!!


테라스 의자에 앉아 있으면 저 멀리 보이는 계곡 물줄기가 완전 예술~


그리고 힘들게 마당에 나가지 않아도 단독 테라스에 앉아서 


우리 둘만의 실내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_+


큰 창이 있어서 바깥 풍경도 잘 보이고 객실에 냄새도 안 들어오고


무엇보다 겨울에도 따뜻하게 바베큐파티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시또랑 맛있는 고기와 맥주 한잔하면서 도란도란 수다 떨며


밤새 놀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아 벌써부터 그립네요ㅠㅠ


사랑하는 시또와의 추억을 제대로 만들어준 남이섬펜션 벨리타 최고였답니다.











벨리타 펜션


http://www.belitapension.com/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상천리 1519-11


031-584-1126


010-6396-8411





















그다음 다녀온 가평펜션은 엄마, 아빠와 함께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별이 빛나는 호수라는 펜션이랍니다.


가평 쪽 펜션은 거의 커플룸 아니면 단체룸으로 되어 있어서


셋이 방문하기가 조금 애매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열심히 검색을 하다가 찾아낸 이곳!


저희가 묵은 방은 기본 2인방인데 1인 추가요금만 


지불하면 3인까지 입실 가능하다는 사실~~+_+


그 덕분에 예쁜 펜션에서 세 가족 편하게 잘 쉬다왔어요~ㅎㅎ

















마당에는 푸른 잔디밭과 울창한 나무도 있고


또 옆쪽에 이렇게 시원한 폭포가 흐른다는 사실~~


굳이 물에 들어가지 않아도  이 물줄기만 봐도


시원하고 속까지 뻥~~ 뚫리는 기분이더라고요+_+


이 맛에 자연으로 여행 가는 거겠죠??



















예쁜 꽃 그림이 걸려있던 벽과 폭신폭신한 침대~


저희가 지낸 방은 "스페셜루비"라는 방!


추가 시 3인까지 입실 가능한 건 물론 객실 내에서 멋진 폭포까지 보여요.


이번 펜션여행은 하나부터 열까지 제가 직접 찾아보고 예약한 만큼 부담감이 컸는데


엄마, 아빠가 아주 잘 골랐다고 칭찬해주셔서 어깨에 뽕이 마구마구+_+


















공주방처럼 블링블링한 화장대와 식탁


그 밖에도 홈시어터, 티브이, 냉장고, 에어컨, 취사도구 등등


가평펜션에는 필요한 물건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다는 사실!


엄마가 참 좋아하셨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리 3인으로 예약을 했더니 침대 말고도 


폭신폭신한 이부자리를 따로 준비해주셨더라고요.


특히나 침대, 이불, 배게 등등 완전 깨끗하고 향긋한 향까지 나고


위생적으로도 백 점 만점이었던 가평펜션!


방도 생각보다 넓어서 엄마, 아빠께 침대를 양보하고


저는 넓은 바닥에서 혼자 막 굴러다니면서 잤어요 ㅋㅋ

















이쪽이 바로 남이섬펜션의 제트스파


방 안에 있는 문을 열면 이렇게 커다란 제트스파가 따악!!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안쪽에 티브이도 보면서 스파도 즐길 수 있고


창밖 계곡까지 보면서 즐길 수 있다는 사실 ㅎㅎ


계곡 물줄기와 울창한 나무들을 보면서 스파를 즐기니까


나도 모르게 막 신선이 된 기분이랄까 ㅋㅋㅋ 엄청 상쾌해요~
















특히나 스파 한 번도 안 해보신 엄마,아빠께서


정말 시원하고 좋다면서 뿌듯해하시는데 괜스레 제 마음이 찡~~ ㅠㅠ


이렇게 좋아하시는 거 보니 진즉 많이 여행 다닐껄 이란 마음이 흑흑....


이제는 일 년에 한 번씩 꼭꼭 가까운 곳이라도 펜션여행 다니기로 약속했답니다.


그 와중에 나중에도 제트스파 있는 곳으로 가자던 엄마 ㅋㅋ 엄청 좋으셨나 봐요~















그리고 이렇게 이 제트스파 옆쪽에는 개별바베큐장이 준비되어있어요.


역시나 창문만 열고 실내에서 바베큐파티를 할수 있기 때문에


눈이 오거나 비가 와도 문제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사실 +_+


그리고 중간에 문이 하나 있어서 객실로 고기 냄새도 안 들어온다는 사실!


개별 바베큐공간에서 마음 편히 고기 먹고 수다 떨고 꿈만 같은 밤을 보냈답니다.



가족과 함께 해도 좋고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해도 좋았던 남이섬펜션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고 아주 잘 쉬다 왔네요. 여러분들께도 추천해드려요~ㅎㅎ









별이빛나는호수


http://www.starshine.co.kr/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상천리 1501-4


010-4742-8661


010-3201-8661






드뎌 다 적었다 ㅡㅡ;;

앞으로 포스팅은 미루지 말고 그때그때 하는걸로 1시간이나 걸렸네요 ㅠㅠ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