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화장품 추천♪ 라벨영 쇼킹옴므 올인원 셋트 구입~

.

.

.

평소 스킨로션 따윈 바르지 않아도 된다라는 쉰세대 마인드로 살아가던 저였지만~

우리 시또를 만난 이후부터 피부관리에 매우매우 힘써왔드랬죠^^


나이트 영양크림부터 아이오페포맨까지 ㅋㅋㅋ

남자화장품의 끝을 보겠다는 일념으로 처발처발 잘 하고 있는 중이에요~

좀 부끄럽지만 30대 중반의 피부치고는 좋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 답니다 캬캬 

3=3=3=3=3



기존에 쓰던 스킨 로션이 다 떨어져서 시또가 빵꾸팩으로 유명한 라벨영 제품을

써보라고 해서 가격도 저렴하고 부담없길래 바로 구매해 봤습니다.


그나저나 내가 남자화장품 추천 하는 포스팅을 쓰게 될 줄이야 ㅋㅋ






일단 라벨영 쇼킹옴므 제품은 올인원 제품이에요

즉 로션과 스킨에 기능성을 함께 갖춘 라인인데요. 요즘 처럼 바쁜 시대에 하나씩 바를 여유가 잘 없잖아요?

남자들의 성격상 남자화장품은 올인원이 가장 편하고 뭔가 신경쓴다라는 자기만족까지~ㅋㅋ








라벨영 쇼킹옴므 개봉기 들어갑니다.

동그란 통이 아주 귀엽네요~ 박격포 탄처럼 생겼다는 ㅋㅋㅋㅋㅋ

솔직히 네모난 용기의 남자화장품은 별로인지라 ~ 할배느낌??



남자화장품 추천














남자 올인원 스킨&로션~

쇼킹옴므



남자화장품 추천











분득 생각해보니 이 남색이 참 남성스럽다는 생각을 갑자기 하게 되네요 ㅋㅋㅋ



남자화장품 추천















WIne??

쇼킹옴므만의 특징 아래에서 설명해 드리죠~ㅎㅎ




남자화장품 추천


















지치고 탁한 남성의 피부를 개선해줄 남자화장품 쇼킹옴므만의 특징~!!

앞서 올인원 제품이라 말씀드렸죠?


스킨은 알콜성분을 배제하고 와인을 함유한 저자극성 피부미맥 올인원 스킨이에요~

그럼 로션은?? 주름개선과 산뜻한 사용감이 우수한 올인원 로션~



대한민국 보통남자의 ㅋㅋ 사용후기는 아래쪽에 나오니 더 읽어 주시고요~

일단 스킨이 저자극성이라는 점이 제가 구매한 가장 큰 이유였어요~




남자화장품 추천









개봉~



남자화장품 추천













상자를 열면 이렇게 스킨과 로션이 따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남색 박스가 심플하면서 멋져용 ㅋ



남자화장품 추천











자 다시한번 특징을 읽어주시고요~



남자화장품 추천










상자를 열었더니 이렇게 귀여운 용기가 나오네요~

동글동글 그러나 뚜껑은 길쭉에서 열기가 참 편해요

요즘은 남자화장품 용기도 디자인이 참 중요한 것 같네요. 각진 디자인은 이제 좀 구시대적인 느낌이 들어요



남자화장품 추천


남자화장품 추천












세수를 안해서 ㅋㅋㅋ 손등에 좀 발라봤는데요~ 홈쇼핑에 자주 나오는 장면 ㅎㅎ


우선 진짜 와인이 들어가서 인지 약간 보라도 아닌것이 핑크도 아닌것이~

요론 색상이구요~



남자화장품 추천











문대문대 해보니 진짜 금방 흡수가 되네요~

끈적임은 제로!! 이건 정말 좋아요

남자들이 보통 끈적이는 엄마 화장품을 못바르는 이유가 바로 끈적임과 지나친 유분기 때문인데

쇼킹옴므는 진짜 산뜻하게 금방 흡수되고 아주 기본적인 막?? 같은 느낌만 들어서 수분도 잘 보호해 주더라구요.



남자화장품 추천












그리고 스킨은 특징에 나와 있듯이 정말 순하고 촉촉함이 좋아요~

에센스가 약간? 포함된 느낌의 스킨인데 향도 강하지 않고 순한 아주 맘에 드는 스킨이었거든요.



남자화장품 추천






현재 반정도 사용중인데  기능성과 산뜻함!!

이 두가지가 저는 정말 맘에 드네요~

그리고 가격도 참 착하고~





남자화장품 추천해 달라고 하면 앞으로 쇼킹옴므로 추천해 줘야겠어요!!

정말 고등학교때 클린앤XXX 바를때 느끼던 촉촉하지만 전혀 끈적이지 않는 그런 상쾌하고 산뜻한 느낌 ㅋㅋ


오랜만에 느껴보네요 ㅎㅎ

그리고 아저씨향이 안나고 은은한 머스크향도 참 좋네요~



더 비싼 기능성 화장품도 많지만 이정도 가격대에 느낌좋고 순한 화장품을 찾는다면

라벨영 쇼킹옴므가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남자친구 선물로도 굿!! 

친구에서 남자화장품 추천으로도 굿!!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