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선 전 양평해장국 메니아입니다. 

선지와 내장을 아주~~ 사랑하는 편이죠 ㅋ

서울로 이사와서 먹어본 후 완전 반해버린 양평해장국~



예전에 한번 가본 양평신내서울해장국 양평본점의 환상적인 맛을 잊지 못해 기대를 하고 하남점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무작정 찾아가 봤지요~


집이 강동쪽이라 하남에 있지만 20분이면 가더라구요~

여기 산넘어오는 길가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참 많으니 중간에 조심하셔야 해요.ㅋㅋ

10시까지 영업인지라 9시까지 도착할려고 부리나케 달려갔네요 




양평해장국 맛집













하남 맛집의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미래 장모님과 함께 방문 ㅎㅎ

아떨려 ㅠㅠ

맛있어야 할텐데 말이죠~



양평해장국 맛집













일단 메뉴판 보시고요~

양평해장국이 7천원이네요~

본점은 8천원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일단 조금 싸니 재료들이 본점만큼은 아닐거란 생각이 드네요 ㅠㅠ



양평해장국 맛집











다른 메뉴로는 황태해장국도 있습니다.



양평해장국 맛집













보글보글 뚝배기에 끓고 있는 양평해장국~

이제 좀 속을 살펴봐야겠네요 ㅎㅎ



양평해장국 맛집









내장과 선지의 모습~

잡내는 전혀 없었구 맛은 일반적인 양평해장국이네요 ㅋ

본점의 포스를 기대하기에는 많이 모자르네요^^


하지만 서울에 있는 일반적인 해장국 보다는 내장의 퀄리티가 훨씬 뛰어납니다.

양평해장국 맛집 찾아 양평으로 갈 순없으니 약간 아쉽지만 여기를 대안으로 이용해야겠어요 ㅋ



양평해장국 맛집




서울에 양평해장국 맛집 많이 아시는 분들은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양평에서 먹은 해장국이 자꾸 떠오르네요...

태어나서 먹은 해장국 중에 단연 으뜸이었는데 ㅋ


억지라로도 양평 일정을 한번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오늘도 즐해장 하세요^^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