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남맛집♪ 호주식 월남쌈 무한리필 "아초원"


시또가 월남쌈이 떙긴다고 하여 찾아간 하남맛집 아초원~


월남쌈을 무한대로 먹을 수 있는 곳인데 다양한 야채와 고기를 월남쌈에 싸먹는 그런 곳이에요^^

조용한 곳에 위치해서 약간의 힐링도 가능한? ㅋ 그런 곳이에요.

(오륜사거리에서 우회전해서 하남방향으로 조금만 가면 있습니다.)




대로에서 골목길로 들어서니 간판이 보이네요~



하남맛집










하남맛집 아초원의 넓은 주차장~



하남맛집












음식점 치고는 매우 큰 건물 ㅋㅋ

간판이 눈에 잘 띄네요^^




하남맛집











하남 아초원 입구에서 찍어본 사진~



하남맛집




하남맛집












조경에도 좀 신경을 쓴 모습이 보이네요~

귀여운 팬더곰 석상이에요 ㅋ



하남맛집











2층으로 올라가면 입구가 나옵니다



하남맛집













평일 저녁시간인데도 손님들이 꽤 많네요 ㅎ



하남맛집














우리가 앉을 좌석의 모습~

상이 좀 아담하긴 하지만 단단하고 퀄리티가 있더라구요~



하남맛집















물컵과 함께 물티슈가 나옵니다.

쌈을 싸먹는거니 손을 좀 닦아야겠죵?ㅋ



하남맛집











목욕탕 탕에서 느끼는 그런 느낌의 온수~

마른 쌀페이퍼를 여기 남가서 불린다음 싸먹는거죠~ 물론 다 아시겠지만 과자처럼 생긴 페이지가 쫀득쫀득 변할때는 참 신기하다는 ㅋㅋ



하남맛집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전체적인 한상 모습~



하남맛집











고기는 오리고기와 소고기 두개다 주문 했구요~

정말 다양한 야채가 한가득 나오네요 ㅋ

사과와 두부도 보이네요~


이 많은 야채들이 아추원만의 장점이 아닐지~

게다가 고기랑 야채 모두 무한리필이라는점~



하남맛집









고기들은 질기지 않고 적당히 익혀서 철판에 올려져 나옵니다.

철판이 보온 역할을 하게 되네요~



하남맛집












맛의 완성도를 더해줄 다양한 소스들~



하남맛집











검은색 콩이 섞인 맛있는 두부~

두부는 세번인가 더 가져다 먹었던 것 같네요 ㅎ



하남맛집












자 함쌈 싸볼까요?

하남맛집 아초원 월남쌈~

전 오리고기를 워낙 좋아해서 첫 쌈은 오리로 시작 ㅎㅎ















이렇게 돌돌 말아서 한입에 쏙~~















쌈을 어느정도 배부르게 먹고나니 쌀국수도 나오더군요~

근데 너무 배가 불러서 ㅋㅋ 쌀국수는 국물만 좀 먹었네요~




하남맛집





하남맛집











나올때는 해가 져서 조명이 들어와 있네요.

이뻐서 한컷 찍어 봤습니다.



하남맛집






하남맛집






오랜만에 몸이 건강해지는 과식(?) 을 한것 같아 아주 기분이 좋았네요~

한달 먹을 야채를 오늘 다 먹은것 같은 그런 느낌 ㅋㅋ


하남맛집 아초원~

월날쌈이 떙길때는 가장 먼저 방문하고픈 그런 집입니다.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한번 와야겠네요^^




하남맛집 아초원 위치 및 연락처

02-449-4490

경기 하남시 감일동 388-1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