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연 1일차 : 스누스 담배 구입 후 안정을 찾다~



드디어 15년 이상 함께했던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다.

물론 100% 자의적인 결정은 아니었지만 시또의 권유와 결혼을 앞두고 나니 정말 끊고 싶어지는 사람의 마음...



기상과 동시에 금연에 돌입한 나는 심한 금단현상에 몸부림치며 ㅠㅠ

오전을 큰 고통속에 보냈다.

처음엔 뭔가 몸에 문제가 있는 줄 알았는데 알아본 결과 금단현상의 시작이었다는 ㅋㅋㅋ


금연 금단현상

가슴통증 간지럼증 두드러기현상 어지럼증 멍한상태 졸림 무기력증 집중력저하



이 모든 금단현상이 셋트로 찾아와서 정말 힘들었다.

이땐 패치나 스누스담배도 없었고 진짜 쌩으로 참았던 기억이 있는데.....정말 아무것도 못할정도로 무기력증이 심한다.

담배한게 참...무서운 것이란걸 다시 한번 실감하고 고통속에 금연의 의지를 불태웠다!!























하지만 너무 힘들어서 오전내내 뭔가 도움이 될만한 제품을 찾아보았다.

1. 파이프를 이용한 제품에 눈이 갔으나 계속 담배를 피면서 끊는거라 과연 끊을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어서 패스~

2. 금연패치가 사실상 도움이 많이 되지만 뭔가 약간 느낌 ㅋ

3. 전자담배는 그거 자체로도 계속 중독이기에 패스~!


즉 연기가 없고 나름 금단현상을 완화해줄 제품으로 결정한건


" 스누스 담배 "

무연담배, 즉 입술과 잇몸사이에 넣고 있으면 니코틴이 흡수되는 연기 없는 담배입니다.

일반 연초담배와 같이 담배라는건 동일하지만 불을 붙이는게 아니라 타르나 각종 발암물질에서 벗어날 수 있고

가장 무서운 흡연의 습관과 목넘김의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도와줄 보조품으로도 쓰입니다.






















검색을 좀 해보니 스웨덴에서 수입하여 유통중인 담배가 가장 좋은데 수입사가 두군데라 뭘 사야할지 고민하다

스누스코리아 제품으로 결정


스누스코리아 제품을 쓰기로 결정한건 가격이 처음에 비해 좀 싸졌고 다른 회사 제품은 오히려 가격이 올라서

이 제품으로 결정했다 ㅋㅋ

다른 회사제품은 편의점에서 팔길래 가봤더니 만원 가까이 가격이 인상되서리 ㅡㅡ;;


집근처 스누스코리아 강동점에서 DOS 모델 2개를 구입함 ㅋㅋ

스누스 담배를 구입하는게 손쉽지는 않은데요.

스누스코리아 홈페이지 가시면 여러 대리점이 있으니 구입하시면 될거에요.



제품 종류를 참 많은데 초보자에게 맞는 DOS 6mg 스누스 담배로 구매했는데 약간 레몬향이 첨가된 모델이다.

그렇다고 레몬 사탕처럼 엄청 강한맛이 나는건 아니고 혀가 살짝 닿이면 단맛이 나는 정도?ㅋㅋ



















스누스 담배를 개봉하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티백처럼 ㅋㅋㅋㅋㅋㅋ


이걸 입에 넣고 있는건데 처음에는 좀 이질감이 들긴하는데 10분정도 지나면 적응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조금 쏴~~한 느낌이 있어요. 약간 따갑기도 하고~

그건 뭐 독해서 그런게 아니고 소금기가 좀 있어서 그렇다네요 ㅎ


지속시간은 2시간 정도인데 전 그 이상 지속되는것 같더라구요.

오전에 출근하면서 물고 가면 점심시간 다되서 뱉거든요.

크게 금단현상이 오진 않아서 매우 만족중이에요 












귀여운 사이즈~















한통에 꽤 많이 들어있고 일반 담배처럼 자주 피는게 아니기에 13,000원 가격이 크게 느껴지진 않네요^^


















경고문구는 이것도 담배로 분류되니 관련법상 표기해야 되서 붙어 있는거라네요.

스누스코리아 강동점 사장님도 친철하시고 아주 좋으니 가서 상담해 보시고

맞는 제품으로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은 강동CGV 근처에 있는데 곳 암사동쪽으로 이전한다고 하시네요.

전화 꼭 해보고 방문하시는게 좋을거에요^^









반드시 끊고 말겠다!!!!!!!!!!!!!!!!!!!!!!!!!!!!!!

나의 15년 친구~ 엔츠(파란색)이여 안녕!! ㅋㅋ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