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닭갈비맛집 ♪ 직접뽑는 막국수와 엄청난 불판 ~




심심하고 배고픈 주말~ ㅋㅋ

티비에서 닭갈비가 나오는데 도저히 참을수가 없었던 우리는 동리커플을 급히 섭외하여 춘천으로 급출발~ㅋㅋ


맛집 메니아인 지인에게 춘천닭갈비맛집 추천해 달라고 하니 주소하나 딸랑 보내주는 센스 ㅋㅋ

일단 주소찍고 보니 소양댐 근처의 닭갈비촌 근처~


좋아! 포식하고 소양댐 산책이나 하자~하는 계획으로 붕붕이에 탑승~

연비따위 신경쓰지 않고 급히 달려 도착해보니 으리으리한 ㅋㅋ 닭갈비집에 보인다.


"마적산 닭갈비"

이름이 상당히 터프해서 움찔하기도 했고 지인의 미적감각이 과연 우리와 일치할까라는 의심도 약간 들긴 했지만

배가 너무 고팠기에 일단 입장!!







춘천 닭갈비 골목에도 맛있지만 이왕 나들이 온거~

경치도 좋은 소양댐 근처로 오길 잘한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춘천닭갈비맛집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사진을 볼수 있어요)











왠만한 운동장 만한 쩌는 주차장 ㅋㅋ

주차장 넓은 곳을 개인적으로 선호함~ 주차하다 진빼면 짜증!!

보통 맛집들가면 주차장이 너무 복잡해서 걱정인데 여긴 뭐 눈감고 주차해도 될듯 ㅋㅋㅋㅋ



춘천닭갈비맛집











새로지은듯한 깔끔한 건물~

근처에 춘천닭갈비맛집들이 많은데 숯불닭갈비가 요즘 유행이라 차들이 그쪽에 많이 있드라.

하지만 진짜 닭갈비는 불판에 칙칙~ 해먹는 원조닭갈비가 제맛임~



춘천닭갈비맛집










지인한테 확인결과 새로 리모델링해서 엄청 좋아졌다는 ~




춘천닭갈비맛집











서둘러 입장하는 배고픈 양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춘천닭갈비맛집









걍 찍어본 마적산 ㅋㅋㅋ



춘천닭갈비맛집












입구에서 들어가면 홀이 보이는데 여기 좌측으로 좌식 테이블이 엄청 넓게 있다~

일반 테이블은 손님이 많을 경우에만 받는듯한 분위기~



춘천닭갈비맛집












춘천닭갈비맛집 마적산 메뉴판~

적당한 가격인듯~



춘천닭갈비맛집













에피타이저로 시킨 감자전 ㅋㅋ

바삭바삭하니 막걸리와 찰떡 궁합!!

붕붕이만 아니면.....ㅋㅋ 달려보고 싶었는데 꾹 참음 ~



춘천닭갈비맛집












닭갈비 등장~

첫인상은 고기가 참 싱싱하다는거~

양념은 최대한 줄이고 닭고기와 야채에서 나오는 수분으로 조리가 되도록 하는것이 특징~

이게 닭갈비 전통 조리 방법이라는거!!



춘천닭갈비맛집





춘천닭갈비맛집









싱싱한 상추와 소양강 막걸리 



춘천닭갈비맛집












불판이 달궈지면 양념을 섞기 시작합니다~




춘천닭갈비맛집




춘천닭갈비맛집















불판을 보고 너무 두꺼워서 놀라는 우리를 보고 사장님이 폭풍 설명을 해주신다 ㅋㅋ

그 어떤 음식점 불판보다 두깨와 세척하나는 대한민국 1등이라고 ㅎㅎ

일단 불판 세척실이 따로 있는거며 가열하여 세척하는 시설들이 있으니 믿고 먹어보기로 한다 ㅎㅎ

기름을 쓰지 않아서 불판이 검게 변하지 않는다는~


춘천닭갈비 맛집의 포스가 이때 좀 느껴졌음 ㅋㅋㅋ

지인의 추천을 믿어보기로 결정 ㅎㅎㅎ




춘천닭갈비맛집

















아름답게 익어가는 닭갈비 ㅋㅋ




춘천닭갈비맛집






춘천닭갈비맛집













어느정도 닭갈비가 익으면 버섯과 추가양념을 투입한다~



춘천닭갈비맛집













퐈이널리~~

춘천닭갈비가 완성되었다!!!


고운 자태 좀  보소 ㅠㅠ




춘천닭갈비맛집











내가 가장 나이가 많으니 제일 처음 먹어보기로 ㅋㅋㅋㅋ



춘천닭갈비맛집










허겁지겁 먹다보니 양이 줄어들고 있다!!

더 빨리 먹어야겠어!!



춘천닭갈비맛집













닭갈비와 함께 먹는 막국수가 진리~

비빔하나 물하나 주문~

면이 퍽퍽하지 않고 밀가루처럼 찰지다!!

양념은 기본적인 맛이 풍부한 그런 맛~


난 설탕과 식초를 추가 투입해서 맛있게 먹긔~ㅋㅋ



춘천닭갈비맛집












이제 마지막 코스인 볶음밥을 먹을 차례~

불판 청소를 위해 슥삭슥삭~ 작업해 주시는 중~




춘천닭갈비맛집












불판청소를 위한 신무기!!




춘천닭갈비맛집











공나물과 김~그리고 야채가 어우러진 볶음밥 장전~




춘천닭갈비맛집




춘천닭갈비맛집










볶음밥의 하이라이트인 꼬들꼬들 누룽지 ㅋㅋ

이거 참 ㅠㅠ 작살이다 ㅠㅠ



춘천닭갈비맛집









미친듯이 먹고 나오니 해떨어졌네 ㅋㅋㅋㅋ

소양댐가서 산책좀 해야 배가 좀 꺼질듯 ㅠㅠ


이대로는 서울까지 운전불가!!




춘천닭갈비맛집







소양댐에 가서 커플끼리 사진한방 박고 

바로 철수 ㅋㅋ


춥다추워!!


암튼 전통적인 닭갈비의 맛을 원한다는 

춘천닭갈비맛집 마적산 추천!!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