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수맛집♪ 돌산 갓김치로 즐기는 갓밥상 뷔페~



행복했던 여수 여행의 마지막날 아침~

시또와 뭘 먹을지 고민하던 중 갓김치가 문득 생각이 나길래 검색해 보니 여수 돌산도에

갓김치뷔페가 있어서 가보기로 결정~

잘 알려지지 않은 여수맛집 같은 느낌이 들어서 선택 ㅋㅋ 

난 촉이좋아~~


도착해보니 언덕에 공장도 있고 직접 만드는 갓김치를 제공하는 곳이라 급 호감이 상승했네요 ㅋㅋㅋ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는 위치가 좀 외진곳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돌산갓김치 공장~

공장치고는 색감이나 선물이 참 이쁘네요 ㅎㅎ



여수맛집














공장 옆에 이렇게 뷔페건물이 있어요~

건물이나 간판이나 전체적으로 엄청 깔끔한 분위기라 좋네요^^



여수맛집













여수맛집 돌산갓밥상 뷔페 영업시간~



여수맛집












여수맛집 갓밥상 뷔페

일반적인 한식 뷔페의 분위기인데 화려하거나 종류가 많은 편은 아닌데 먹을만한 음식이 꽤 많다는게 장점이네요~

물론 갓김치도 맛있구요~



여수맛집
















무엇보다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가격이 가장 큰 장점~ㅋ

관광지에서 먹는 가격치고는 아주 착하네요^^



여수맛집















돌산갓김치를 이렇게 별도로 판매도 하고 있어요~

선듯 사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가격 ㅋㅋㅋ



여수맛집















전날 술도 좀 먹고 해서 속이 엄청 허하게 느껴진터라

자리잡고 바로 접시 장착!!



여수맛집 갓밥상 뷔페 갓김치 먼저 좀 담아볼까나~



여수맛집
















두부와 밑반찬 시리즈들~



여수맛집
















눈에 딱 들어온 고등어조림~

사진찍을때는 고등어가 없어서 ㅋㅋ 놀랬지만 바로 리필해주심 ㅋㅋ

저 졸였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무에 양념이 잘 배어서 밥반찬으로는 굿 ~




여수맛집














보들보들한 조기~

그 옆으로는 간단한 전 시리즈들이 있구요~




여수맛집















내가 좋아하는 잡채~

퍽퍽하지 않고 부들부들 맛있음^^



여수맛집













쌈채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여수맛집














그 외에 풀때기들 ㅎㅎ

고기! 고기! 고기! 가 필요해!!



여수맛집













야채를 쌈무에 말아놓은 아이템~

쌈무를 싫어해서 패스~

시또는 잘 먹더라... 새콤함이 좋다고^^




여수맛집

















여수맛집 갓밥상 뷔페 밥 시리즈들~

보리밥도 있구 쌀밥도 있구~ 난 흰쌀밥!!




여수맛집
















푸짐하게 담아본 접시샷~~

제육볶음을 쌈에 싸서 먹을 계획으로 완성한 접시임 ㅋㅋ



여수맛집
















일단 다양하게 담아서~

베스트 아이템을 뽑아봐야지~



여수맛집
















조기와 제육볶음은 아주 맛있어서 계속 리필함 ㅋㅋ




여수맛집





계속 해산물만 먹어서 좀 질렸는데 깔끔하고 다양한 반찬들과 갓김치로 한끼 해결하니 아주 든든했어요~

그리고 가격도 괜찮고~

최고의 뷔페는 아니지만 갓김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여수여행의 마지막으로  갓밥상 뷔페 먹고 서울로 출발하면 딱 좋을 것 같네요~






여수맛집  갓밥상 뷔페 위치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우두리 497-13

061-644-0098






여수 서대회 맛집 포스팅 보기


[여행 & 맛집] - 여수맛집♪ 서대회 무침과 갈치구이가 맛있는 삼학집~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