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동 주민이 추천하는 맛집 정보 #1




강동에 참 맛집이 많지만 동네 맛집만큼 편한곳은 없겠죠~

평소 폰으로 찍어둔 사진이 있길래 급 포스팅 의욕이 슝슝~ ㅋㅋ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께요.




.

.

.






강동 주민이 추천하는 첫번째 맛집 : 한방오겹살 솥뚜껑 (강동역 성내동)

집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곳인데 우연히 먹어봤다가 단골이 된 곳입니다. 

쫀득한 껍데기가 씹히는 오겹살을 솥뚜껑에 김치, 양파와 함께~ 




가게 사진은 로드뷰 캡춰 ㅋㅋ














정감가는 실내와 주인아저씨~














가격도 참 착하죠잉~

백숙도 나중에 한번 먹어보고 싶다 ㅠㅠ











스케일이 남다른 솥뚜껑~

반질반질한게 굿!!


손잡이 나중에 매우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빛깔이 아주 좋은 한방오셥살과 김치~

그리고 양파와 버섯~











제발 자주 뒤집지 마시고 한방에 확~~ 구워주세요~


















허겁지겁 먹다보니 건진사진은 이거 하나뿐 ㅋㅋ

이집 된장찌게도 매우 시골된장 맛이나서 괜찮습니다.














맛있게 구워진 김치~















숨겨진 복병 총각김치~

아주 잘 익이서 계속 리필~ 무순을 구워먹으면 꿀맛이죵ㅋ

다만 새로담글 시기에는 익지 않아서 소소해요 ㅋㅋ













쌈싸먹을때 필요한 젓갈~

다만 난 먹지 않는다는거 ㅎㅎㅎ







저녁에 오겹살과 소주한잔은 최고의 메뉴~

술 안먹고 밥만 먹은적도 많아요 ㅋㅋ



















강동 주민이 추천하는 두번째 맛집 : 서울 진국수 (강동구청역 근처)

생생정보통에도 나온 유명한 강동 맛집인데 여기도 걸어서 10분 정도라 주말에 해장하러 한번씩 가는 곳이죠~

면도 직접 뽑고 국물도 쩌러서 깔끔한 국수가 땡길땐 최고의 선택입니다.

















요건 어묵국수 사진~

국물이 아주 좋아요~















요건 불고기국수~ 

이건 뚝불처럼 국물이 거의 없고 빡빡한 스타일이니 국수에 불고기만 토핑으로 주겠지라는 생각은 금물

개인적으로 좀 마이 느끼하니 걍 일반 국수를 드시는게 좋을거에요 ㅋㅋ








서울진국수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시리즈로 계속 될수도 있음 ㅋㅋㅋ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