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아주 귀욤귀욤 난리죠?


그래서 장착해 봤습니다.




우리애기가 어피치를 좋아하니 요놈으로~ ㅋㅋ


상품명은 아래와 같고 4가지 케릭터가 다 있으니 취향에 따라 ㅎㅎ

카카오톡 프렌즈 차량용 방향제 

2ml 네오 무지 프로도 피치


엘지생활건강이 만들었네요.ㅎㅎ






향은 뭐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고 송풍구 형이라 에어콘을 틀면 좀더 향이 많이 나는 정도~

그나저나 완전 귀욤!! ㅋㅋ

근데 다소 비싼 가격이 단점이니 참고바랍니다.








그 외 소소하게 구입한 아이템 ㅋㅋ

볼펜은 내 부사수랑 와이프 하나씩~

거울은 와이프용 ㅋㅋ













거울도 더럽게 비쌈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꺼내기 좀 뭔가 부끄러울것 같은 그런 거울...ㅋㅋ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