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직히 차량용 악세서리는 정말 무궁무진하다.

개인의 취향도 정말,,,무궁무진 ㅋㅋㅋㅋ


화려한 또는 양스런 연출을 좋아하는 오너가 있는가 하면

최대한 순정틱하면서 포인트 몇개 정도 주면서 꾸미는 오너도 있지...


난 개인적으로 최대한 순정틱하면서 막상 도로에서 만났을때 왠지 모를 포스가 느껴지는

그런 분위기로 차를 꾸미고 싶다.


물론 고속도로에서 달릴때도 매너있게~ 서로 즐기는게 좋겠죠?

요즘 너무 막무가내로 달리는 사람들이 많아서리....




이번이 첫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다.

소문만 많이 들었지 직접 구매하기는 처음인데 무엇보다 무료배송이라는 점에 끌려 ㅋㅋ

무작정 결제를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완죤 깜놀~












원래는 4개 구매했는데 이번엔 2개만 배송이 완료되었다.

나머지 2개는 한국에 도착은 했다는데 엄청 밀려있는지 오질 않고 있네 ㅋ

뭐 잊고 있으면 오겠지~ 이게 알리의 매력 아니겠는가 ㅋ








나 일리표 아이템을 소개하면

우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검색한 키워드는


"VW CC"


그러니 엄청 많은 아이템이 나오기는 하는데

중복도 많고 무엇보다 종류는 크게 다양하지 않은것 같다.


하지만....돈만원이면 3-4가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지 ㅋㅋ

게다가 프리쉽핑~~












요놈은 스피커에 끼우는 엠블럼 같은거다. ㅋㅋ

밋밋하게 검은색 망으로 되어 있는 부분에 끼워서 포인트를 주는 그런 ㅋㅋ

좀 쪽팔리긴 하지만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을테니 ㅎㅎㅎ










이런식으로 ~~ ㅋㅋㅋ



















다음 녀석은 도어스트라이크 커버다.

문을 걸어주는 차대에 붙어 있는 고리에 씌우는 개념~










원래 저 부분은 야생처럼 볼트가 보이는 부분인데

스댕으로 저렇게 감싸서 보다 더 고급스럽게 보이기 위해 

ㅋㅋㅋㅋㅋㅋㅋ




세차하면 녹나는건 아니겠지 ㅎㅎ




일주일에 한번씩 알리에서 쇼핑하는나....

안드로이드 올인원을 사고 싶기는 하나 장착도 문제고 추후AS도 문제라...ㅡㅡ;


신형 파사트에 달려나오는 인포테인먼트를 사용할 수 있는 그날까지 기다려봐야겠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