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연히 알게된 곳인데..ㅡㅡ; 정말 통 플래시로 제작된 곳입니다.

위젯들을 추가하여 개인화된 자신만의 홈피(?)같은걸 만드는 곳인데 비쥬얼적으로 정말 이쁘고

쓸맛이 납니다 ㅋㅋ

위자드닷컴과 비슷한데 여긴 싸이의 성격에 좀 가깝네요...

개인화된 싸이월드라고 할까...ㅋㅋ


갤러리랑 게시판등 다 제공되고 친구맺기해서 공개설정등도 다 조절되고 알려지기만 하면

이슈가 될듯 도 합니다.

또한 한가지 포인트는 윈도우처럼 최소화하면 바탕화면 아이콘처럼 변한다는거..ㅋㅋ

일단 통플래시로 이렇게 만든 사이트는 못봤습니다.



지금 오픈베타 기간이라 위젯이 많지는 않지만 앞으로 다양한 위젯이 제작되면

플래시의 강점을 살려 정말 재미있는 사이트가 나올듯 한 느낌이 드네요.


하지만 좀 어렵고 이런점을 보완해야할 숙제는 있습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