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배트맨`에 등장하는 배트카가 인터넷에 공개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ㅋ
이 배트카는 스웨덴 스톡홀롬에 거주하는 레이프 게빈씨가 지난 3년 6개월 동안 직접 개조한 것이라고 하네요 ㄷㄷㄷㄷㄷ



1973년식 링컨 컨티넨탈을 개조한 이 배트카는 개조 비용만 100만달러 (약 11억7000만원)가 투입됐고 개조에 걸린 시간도 2만시간에 달하며 음성인식기능, 후방카메라, 인공위성 내비게이션, DVD플레이어 등 첨단 기능의 풀옵션을 가지고 있다 하네요 ㅋ



이걸 직접 개조하다니..정말 열정과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그리고 돈줘도 안판다 합니다 ㅋㅋ






그런데 사진을 보니..우리나라에서는 못타겠네요..방지턱이나 ㅋ
보험회사에서 절대 저런건 허용을 안해줄것 같네요.
구변신청도 안될것 같고 ㅋ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