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크루즈5 디젤] 파워클러스터 베이직 5w40 교환
이전 ROWE 5W30 8,000키로 주행 후 토스카때부터 좋아했던 파워클러스터 베이직 5w40 교환했다. 우선 차가 나가는게 다르고 엔진음도 좀더 묵직해졌으며 절제된 디젤의 달달거리는 소리가 난다. 즉 싼티나게 달달달~용달 소리가 아닌 둥둥둥 하는 듣기 좋은 소음?~~ㅋ 40점도라 출발이 무겁지 않을까 우려했는데 아주 맘에 든다, 경쾌하진 않지만 무거운감은 없으니 ^^ 연비도 약간 상승한것 같고 아무튼 체감상 차량 컨디션이 매우매우 좋아졌음은 분명하다 ㅋ 파워클러스터 베이직의 스펙을 보면 디젤용은 B3,B4 와 후처리장치(DPF) 를 만족하는 규격이다. 또한 순정유와 점도를 비교해 보면 파워클러스터 5w40 동점도 13.56 / 점도 163 순정유 100도 동점도 12.1 / 점도지수 165 점도지수가..
Car & Life/Chevrolet Cruze5
2013. 5. 31. 13:23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