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성 글

최고의 그룹 Greenday

불두꺼비 2007. 8. 9. 19:57


중고교 시절 겉멋잔 잔뜩 들어 팝송만 듣고 산적이 있다.ㅋㅋ
그때 나의 정신세계에 영향을 가장 많이 준 그린데이 그룹...

정말 통쾌하면서 젊은 나의 정신세계와 일치하는 쾌감을 느끼며 정신없이 들었던
노래다...

물론 지금도 기분이 우울하고 일이 잘 되지 않을때..혹은 고속도로를 질주할때 그린데이
CD를 듣는다...

6개의 CD체인저중 3개가 항상 그린데이로 무장되어 있는 나의 토스카 ㅋㅋ


좀 비약적으로 들릴지도 모르지만서도 ㅋ
음악이란...훌륭한 스승이다!!
개척정신과 남자다운 성격을 선물해준 그린데이에 기립 박수를 보낸다!!

Holiday 를 들으며 고속도로를 달리면 세상은 정말 신나고 행복한 곳으로 변하곤 한다..
하지만 도착후..줄어든 기름을 보면 다시 우울해 지긴 하지만 ㅋ

그래도 1집 2집이 가장 맘에 든다..향수...를 느끼게 해주는 명곡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