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주하면 쌀과 아울렛이 먼저 떠오르죠?

시또와 전 파주아울렛을 주로 다니다가 너무 복잡하고 차도 밀려서

여주아울렛을 이젠 더 자주 가게 되네요~


이국적인 모습과 산책하기도 좋고~

특히 아이쇼핑 하기에는 여주가 참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남자들에게 쇼핑은 참 힘든 노동인만큼(?)

맛있는 먹거리도 그날 일정에 꼭 포함되는데요~



이번 여주아울렛 코스는 ~

바로 여주에서도 유명한 마포회관 이라는 맛집인데요

개인적으로 참 추천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여주아울렛에서도 그리 멀지 않아서 여주아울렛 맛집 으로도 많이 알려진 맛집!

내부가 넓어서 일단 시원하구요~


친구들과 단체여행하고 오면서 들려본적도 있는데 메뉴도 다양해서 한끼 식사하기에 안성맞춤이에요~













원래 오면 등심을 자주 먹는데 오늘은 시또가 메뉴를 골라보기로 했는데요~

그 메뉴는 바로~



여주맛집의 야들야들한 보쌈~

돼지잡내도 없고 아주 부드러워서 초딩입맛인 우리 시또도 아주 잘먹어요 ㅋ

고기도 일단 기름 살코기가 적당히 섞여있고 다양한 쌈채소와 시원한 보쌈김치가 끝내줍니다 ㅋㅋ

제일 좋은건 고기를 먹어도 속이 참 편해요~








여주하면 쌀이죠?

임금님이 드셨다는 ㅋㅋㅋ

밥도 아주 찰지고 괜찮아요.


여주맛집에서 불고기전골, 버섯전골 등 거의다 먹어봤는데요

참 보리밥은 안먹어봤네요 ㅋ


같이 간 사람들도 항상 인정했던 맛집이었어요.



저도 맛집 좀 다녀봤는데 여주아울렛 근처에서는 가장 괜찮더라구요~















이제 보쌈을 먹어봐야겠죠?~

이날은 너무 걸어서 엄청 배고팠거든요 ㅠㅠ


보쌈은 김치가 중요한데 오독오독 식감에 시원한 맛이 굿~















구워 먹는 고기는 너무 더워서 꺼려지는 요즘~

보쌈은 참 좋은 메뉴중 하나죠 ㅋ


여주맛집에서 먹은 보쌈이 아직 생각나네요 ㅠㅠ
















운전은 시또가 하기로 하고 전 참을 수 없는 갈증으로 ㅋㅋ

이슬이 하나 추가~


시또는 짠~~만 해♬







 



운전의 책임을 지게 된 시또를 위해 한쌈 싸는 중~

여주 맛집 마포회관은 쌈채소가 아주 다양해서 쌈밥집 갈 필요가 없어요^^













착한 시또가 절위해서 큰 마늘을 넣고 싸주네요 ㅋㅋ

내사랑 마늘~ 마늘왕자가 되겠어!!










여기 여주맛집은 보쌈말고도 한우버섯불고기도 아주 괜찮습니다.

친구들 여행때 먹어봤는데 고기가 참 좋아요~

양념도 너무 강하지 않구요~ 삼삼해서 소고기의 담백한 맛이 잘 느껴지죠~





여주아울렛 들렸다 밥 먹기 딱 좋은 여주아울렛맛집!

꼭 한번 들려보세요~




여주/마포회관

경기도 여주시 소양로 33

031-886-7733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