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크록스 보트슈즈♪ 네이비/화이트 구매후기~

 

 

 평소 보트슈즈를 즐기지는 않지만 보라카이 가서 편하게 신고 다닐만한 신발을 물색하던 중

크록스 보트슈즈를 보게 되었는데 아주 이쁘고 편해보이더군요~

 

그래서 폭풍검색을 하던 중 이미 크록스 본사에서 세일을 해서 물량을 훅 빠져버린겁니다..ㅠㅠ

 

가장 무난하고 이쁜 네이비/화이트 색상은 어딜가도 품절~

검색창에 크록스 보트슈즈 이단어만 100번은 입력한 듯 ㅋㅋㅋ

 

 

그러던 중 재고와 가격을 함께 만족시키는 사이트 발견!!

아웃도어 매장인데 최저가를 약속하는 곳이죠? ㅋㅋ

 

거기에 3개가 남아있더라구요 ㅠㅠ

가격도 괜찮고해서 냅다 지름 ㅎㅎ

 

크록스 비치라인 남자 보트슈즈는 다양한 색상이 있으니 검색하시면 금방 보실 수 있을 거에요.

 

 

 

 

 

 

 

택배상자 개봉~

 

 

 

 

 

 

 

 

 

 

동글동글 귀여워요 ㅋㅋ

바닥에 나있는 네모난 구멍만 빼면 일반 보트슈즈와 동일한 모습~!!

 

 

 

 

 

 

 

 

 

 

 

 

 

 

끈도 가죽으로 되어 있어서 퀄리티가 더욱 좋습니다 ㅎ

 

 

 

 

 

 

 

 

 

 

가까이서 바라본 남자 크록스 보트슈즈~

 

 

 

 

 

 

 

 

 

 

 

 

 

깔창 부분은 약간의 돌기가 있어 물이 들어와도 발바닥이 미끌미끌 움직이지 않아 편안해요^^

 

 

 

 

 

 

 

 

 

네이비/화이트 색상이 다 품절된 이유가 있나봐요~

볼수록 이뻐요 ㅎㅎ

 

 

 

 

 

 

 

 

 

 

급한맘에 청바지 입고 한컷 ㅋㅋ

 

 

 

 

 

 

 

 

 

 

 

 

 

 

 

 

 

 

발바닥 모습~

물기 있는 타일을 걸어도 싸구려 쪼리처럼 미끌미끌 거리지 않고 안정감이 있어요

 

 

 

 

 

 

 

 

 

 

 

 

 

 

 

 

 

 

 

 

 

 

 

 

혓바닥 ㅋㅋ

요고 하나가 좀 단점인데 발등에 닿는 재질이 평평하지 않아서 오래신으면 자국이 나고 좀 신경쓰여요

 

 

 

 

 

 

 

 

 

 

보라카이 해변과 디몰투어할때 참 잘 신고 다녔던 놈이에요~

발도 편하고 재질이 거칠지 않아서 강추!!!

 

 

다만 이거 신고 수영하시는 분은 없겠죠?ㅋㅋ

그러지 마세요~

 

 

이상 남자 크록스 보트슈즈 구매후기였습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