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영맛집♪ 비빔밀면이 정말 맛있는 밀면집 발견!!


시또와의 거제 통영 여행을 이제야 포스팅하게 되네요 ㅋ

사진을 정리하던 중 가장 기억에 남았던 통영맛집 최가네 밀면~


김해가 고향인지라 어릴적 부터 밀면을 자주 먹었고 맛있는 밀면이 무엇인가를 아는 사람으로서

이집은 진심 맛있습니다.


물,비빔 둘중에 전 비빔을 먹었는데 아 정말 진심 쩔었어요 ㅋㅋㅋ


통영 최가네밀면은 중앙시장 왼쪽편에 있는데 내부도 깔끔하고 여름에 시원하게~

밀면을 흡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바로 이집이 통영맛집 최가네 밀면~!!

사실 엄청 배고픈상태에서 충무김밥 대신 간곳이라 큰 기대는 없었는데 

뭐 결국 충무김밥을 또 먹긴했습니다 ㅋㅋ

대식가 커플~












깔끔한 실내와 친철한 아주머니~ ㅋ

어서오십시요~











밀면 전문점답게 메뉴는 밀면뿐입니다.

시또는 물밀면~ 저는 비빔물면~


가격도 참~ 착하네요^^












드디어~ 통영맛집 면이 나왔습니다.

이건 비빔밀면인데 바닥에 육수가 조금 있구요~

다데기를 보시면 아주 고운 고춧가루로 맛을 낸거라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아 뭔가 진심 맛있습니다.


부산에서 연탄꼼장어 양념해 주는것 같은 그런 고운 고춧가루~

달지 않고 짜지 않고 정말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ㅠㅠ


다만 완전 매콤하진 않아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그럴지도 모르죠~









다데기 색이 아주 야무집니다~














자 다음은 시또가 시킨 물밀면~

일단 육수는 아주 진합니다. 거기에 저 다데기 ㅋㅋㅋㅋ

다데기 홀릭 ㅠㅠ


물민면도 같이 먹어본 결과 매우 맛있네요.

진짜 통영밀면맛집으로 손색이 없어요 ㅠㅠ











약간 한약재료 맛도 나면서 끝내줍니다 ㅋㅋ









자 이제 먹겠습니다~~

전 한번만 자르고~시또는 난도질!! 







통영맛집 최가네 밀면~

통영여행 가시면 꼭 들려보세요!!



다음은 충무김밥 올라갑니다~ ㅎㅎ


통영 거제는 진짜 맛집 천국 ㅠㅠ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