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해맛집♪ 제대로된 양고기 전문점 "잇츠램"



사랑하는 나의 고향 김해~

나이를 먹을 수록 김해가는 횟수도 줄어들고 보고싶은 친구들도 가끔 만나는 그런 슬픈현실이 되고 있네요~

부모님도 섭섭해 하시고 ㅠㅠ



그래서 김해에 한번 다녀왔습니다.

김해갔으면 당근 친구들과 한잔 해야죠잉?

저희는 주로 내외동 술집들을 가게 되는데 안주를 고민하다가 친구놈이 추천한 


김해맛집

양갈비 양꼬치 전문점 "잇츠램"



평소에 양고기를 좋아하는 편이라 바로 달려가 봤습니다~



 

 

 

 

양갈비 2인분과 양꼬치 1인분 주문~


 

 

 

 

 

 

 

 

 

 

 

 

 

 

 

 

 

 

양고기의 특징과 효능~

콜레스테롤이 적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평소 고기를 좋아하는 편이라 ㅋㅋ

 


 

 

 

 

 

 

 

 

 

 

 

 

 

 

쯔란과 양갈비용 소스가 함께 나오구요~

빠질수 없는 좋은데이~ㅋㅋ


 

 

 

 

 

 

 

 

 

 

 

 

 

 

푸욱~익혀진 오뎅탕이 나오는데 삼삼하니 간장으로 간을해서 맛있더라구요~

고기 익을때까지 안주로 기똥차네요 ㅎㅎ


 

 

 

 

 

 

 

 

 

 

 

김해맛집 잇츠램의 비밀병기 ㅋㅋ

겨자에 양파를 무쳐주는건데 이게 참 중독성이 강합니다.

흔히 간장에 양파를 절여주지만 질리기 쉽상인데 이건 겨자라

그런지 고기랑 함께 먹으면 질리지 않고 아주 게운한 맛이 나네요^^


 

 

 

 

 

 

 

 

 

 

 

 

 

 

 

이쁜 숯이 들어왔네요~

이제 곧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겠어요 ㅋ


 

 

 

 

 

 

 

 

 

 

 

 

 

뜨끈뜨끈 이쁜 모양의 참숯~


 

 

 

 

 

 

 

 

 

 

 

 

 

김해 잇츠램의 양갈비가 나왔습니다.~

약간 초벌구이가 되서 나오는데요

모양이 참 이쁘죠잉?ㅋ

 

고기가 냄새도 안나고 야들야들 참 맛있어요~

양고기가 참 호불호가 갈리는 편인데 고기 선도가 아주 좋네요^^


 

 

 

 

 

 

 

 

 

 

 

 

 

양갈비가 드뎌 맛있게 잘 익었습니다~

바로 뜯어 먹고 싶네요 ㅋㅋㅋ

 


 

 

 

 

 

 

 

 

 

 

 

가위로 뼈와 살을 분리합니다~

뼈에 붙은 살은 좀 있다가 맛있게 뜯어 먹으면 되겠습니다~ㅎㅎ


 

 

 

 

 

 

 

 

 

 

 

 

 

 

 

 

보통 양꼬치집 가면 마늘꼬치를 구워 먹는데 잇츠램은 이렇게 색다른 조리방식으로 주시네요~

약간 새콤한 맛이 나면서 느끼함을 없에줍니다.


 

 

 

 

 

 

 

 

 

 

 

 

 

 

 

 

 

잘 익은 양갈비를 먹기좋게 가위로 잘라주시는 사장님~

고기안에 육즙이 가득 담겨있네요 ㅎㅎ


 

 

 

 

 

 

 

 

 

 

 

 

 

 

 

 

 

 

 

 

 

조금 더 익혀서 바로 먹으면 됩니다.


 

 

 

 

 

 

 

 

 

 

 

 

 

 

 

 

 

 

 

 

 

쯔란을 살짝 찍어서 겨자양파 무침과 함께 먹으면 ~~

소주가 기냥 술술 넘어가네요 ㅋㅋㅋㅋ

 


 

 

 

 

 

 

 

 

 

 

 

 

 

 

 

 

 

 

이번엔 양꼬치를 먹을차례인데.

김해맛집 잇츠램은 자동으로 꼬치가 돌아가는 장치가 있어요^^

 

논현동에서 먹을떄도 봤는데 참 편하죠 이거~

사람이 뒤집을려면 얘기하다 태우기 쉽상이거든요.


 


 

 

 

 

 

 

 

 

 

 

 

 

 

 

 

 

 

지 요롷게 체인에 톱니가 물려서 자동으로 돌아갑니다 ㅎㅎ


 

 

 

 

 

 

 

 

 

 

 

 

 

 

 

 

 

양꼬치도 육질이 느껴질만큼 고기가 아주 좋네요~

친구놈이 추천한 이유가 있었어요

 

일반 양꼬치처럼 떡갈비 느낌이 아닌 고기 육질이 잘 느껴집니다.

아주 괜찮아요^^

 


 


 

 

 

 

 

양꼬치 한개 더 주문하고 그 뒤로는 폭풍음주 ㅋㅋㅋㅋ

 

김해맛집 잇츠램~

내외동에서 양고기를 드신다면 아주 괜찮은 선택이 되실 것 같습니다.

강력추천!!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