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점점 따뜻해 지고 있는 요즘 ㅋ

생일 선물로 와이프님께서 아디다스 골프웨어 한벌을 선물해 주셨다 !!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__)


타이틀리스트 티를 사고 싶었지만 항상 애용하는 삼패아울렛 아이다스 골프 매장에서 반팔티랑 바지를 구매 하였다.

골프 웨어는 나이키보다 아디다스를 즐겨입는 편이고 디자인도 훨씬 내 취향이라 이번에도 아디다스 골프웨어로~


3년된 옷들은 봉인하고 나니 진짜 입을 옷이 없어서 

작년에 아디다스 골프에서 형광색 반팔 상의랑 흰색 바지를 구입했기에 올해는 검은색 티랑 회색 바지로 선택!

프로들도 거의 어두운색 계열을 옷들을 입는것으로 봐서 요즘 유행하는 컬러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입한 제품은



아디퓨어 에센셜 롱 팬츠 / AE5502 

아디퓨어 반팔 폴로 / AE5424 


제품명이 정확한지 모르겠으나 거의 맞을 것이다.







색상의 조합이 꽤 괜찮다 ㅋ

갑자기 불어난 못난 내몸을 감추기 위해 검은색티에 회색바지를 정말 사고 싶었으니 소원성취 ㅋㅋ



아디다스 골프웨어









상의도 검은색이라 단조롭지 않게 단추와 어깨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아디다스 골프웨어









확대해서 찍어본 모습~



아디다스 골프웨어








이 모델의 포인트를 뒷면 흰색 라인이다 

가장 맘에 드는 부분 ㅋㅋ

뒷모습을 보면 아디다스 골프웨어만의 특징이 잘 살아나는것 같다.



아디다스 골프웨어








팔쪽 로고 부분



아디다스 골프웨어









바지도 회색에 검은색으로 지퍼쪽에 포인트를 줬는데 주머니가 사용하기에는 그리 편하진 않다.

아에 안열고 안쓰는걸로 ㅋㅋㅋ




아디다스 골프웨어








재질은 상의던 하의던 아주 얇고 신축성이 쩐다.

입은듯~ 안입은듯~



아디다스 골프웨어








주머니 지퍼 부분~



아디다스 골프웨어







바지도 뒷모습이 포인트~

역시 골프는 뒷태가 좋아야 하는가 보다~ 거의 뒷모습을 많이 보게 되니 ㅋ


뒷주머니도 이쁘긴한데 불편함 ㅋㅋ



아디다스 골프웨어










요즘은 무릎쪽에 다 저런 절개선을 넣는게 유행인것 같다.



아디다스 골프웨어






지난주에 라운딩은 정말 병맛으로 스코어가 나와서 옷값은 못했지만 ㅋㅋ

옷은 정말 맘에 든다.


앞으로 골프웨어는 아디다스로 쭉~~ 



착용샷은 추후 라운드 포스팅에서 소개하기로 ~



2016년에는 큰 발전이 있었으면 좋으련만 ㅡㅡ;

연습 연습 연습 하자!!!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