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내등을 LED로 변경하는건 가장 기초적인 DIY 에 속하는데

기존 타던 차량들을 직접 했었기에 이번 CC도 도전하게 되었다.


DIY의 가장 큰 적은 차를 아끼는 소심함....

과감하게 뜯어야 덜 부러진다는 교훈을 항상 명심해야 할것이다 ㅋㅋ



창작 포스팅은 아니고 제품만 소개하는 맛보기 포스팅~

차량용 실내 LED 는 검색하면 엄청나게 많이 나오는데 너무 저가를 사용하면 발열이 심하고

빛이 고르지 못하면서 떠리는 현상까지 나올 수 있으니 메이드인코리아 제품을 선호한다.


그중 BANDI 제품이 가장 널리 알려져 있고 기존차량들도 사용해봤기에 믿고 구매하기로!!


15년 신제품이 나왔군!!

폭스바겐CC LED 실내등 교체를 위해서는 5개의 T10 규격 전구가 필요하다.

(화장등을 제외한 것임)


앞 2 개 / 뒤 3개


동서차도 해줄려고 10개를 구입했다.





택배박스를 열어보니 귀엽고 나름이쁜 LED 전구들이 가득~









아래 특징들 중에 국산LED 사용과 광속 유지율이 맘에 들었다.

특별한 이유보단 일단 써봤으니 또 산거다 ㅋㅋㅋㅋ










나름 허접하지 않고 견고하게 생긴 T10 LED 모듈

내 생각이지만 와이드뷰라는 모델명이 동그란 부분말고 중간 몸통에도 광원이 있어서 그런것 같다는 생각~











이런 스티커도 들어있다.







어제 장착했지만 역시 내장제 뜯을때 손이 떨리는건 어쩔수 없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땀이 삐질삐질 ㅋㅋ




폭스바겐 CC 실내등으로 반디LED 와이드뷰 모델 장착샷은 다음 포스팅에서~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