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스런 우리 CC 의 블랙박스.....

딜러표 듣보잡 블랙박스...ㅋㅋㅋㅋㅋㅋㅋ

야간 촬영 영상을 한번 보니 ㅋㅋㅋㅋㅋ 뭐 이건 까만 도화지 개념이라 

누가 박고 지나가도 모르겠더라 ㅠㅠ


그래서 급 뽐뿌가 와서 질러버린


" 파인뷰 솔리드 300 블랙박스~ "



여러가지 제품을 고민하고 비교해보다 최종적으로 결정한 모델인데

가장큰 결정요인은 깔끔한(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회사의 인지도~!!


파인드라이브로 유명한 업체이기에 뭔가 신뢰가 간다고나 할까 ㅋㅋ

아틀란 참 좋은 네비이니깐~



옥X에서 구매했는데 담달 바로 배송완료~




자 그럼 파인뷰 솔리드 300 개봉기 시작!!








오렌지색으로 강조한 세련된 제품박스~



간략하게 솔리드300 스펙을 정리해 보면


2015년 제품

 [기본성능] / 2채널 분리형 / Micro-SD 메모리/SD 메모리 / 32GB / 3.5인치 액정화면 / GPS옵션


 [녹화방식] / 상시녹화 / 주차녹화 / 충격감지녹화 / 동작감지녹화

 

[카메라성능] / 전방:Sony Exmpr NIR, 후방:ZeeAnn Sensor / 

240만화소 / 전방 1920x1080, 후방 1280x720 / 전후방 각 30fps / 대각 133도도


 [저장영상 재생] / PC 전용뷰어


 [전원관리] 캐패시터내장 / 배터리방전방지

 

[부가기능] 시큐리티 LED / 음성녹음 / 음성안내 / 메모리 자체포멧 / PIP기능 / 이벤트녹화알림 / 차선이탈경보(LDWS) 

 

소비전력:5W / 입력전원: DC12V, 3A / 크기: 100 x 63 x 30mm(전방), 52 x 24 x 24mm (후방) 

 듀얼스크린모드지원 / 주기적 메모리관리 알람 / 스마트백업 / 해상도자유조절 / 확대녹화기능



가격대비 왠만한 기능은 다 들어가있는 참 가성비가 좋은 녀석이 아닐 수 없다.

게다가 디자인까지 깔끔한 이넘은...

20만원대라는 착한 가격~


다만 후방이 풀HD가 아니라는 점은 좀 아쉽지만 어차피 후방엔 큰 기대를 하지 않는 편이 좋으므로

가볍게 넘어가기로 한다 ㅋㅋ















원래 GPS는 옵션인데 요즘 사은품으로 제공하므로 참고하길 바랍니다.

은근 이거 돈주고 살려면 참 ㅋㅋㅋㅋ


차선이탈경고 기능을 사용할려면 GPS가 꼭 필요하다고 함

















QR코드는 찍어보지 않았다 

열자마자 고객센터 정보다 떡 하니 나오니 불안과 신뢰가 동시에 스믈스믈 올라오네 ㅎㅎ

제품설명서 제일 뒷장에 살짝 박아넣는 회사보다는 훨씬 좋은듯~















모든 정답이 들어있는 사용설명서.

차던 전자제품이던 설명서만 잘보면 누구한테 물어볼 일이 없다.

제발 설명서좀 보고 쓰세요!!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솔리드300 전방 카메라~

우측에 쪼꼬만넘은 후방카메라다.










살짝 꺼내볼까나~












초소형 디카를 연상케하는 디자인

개인적으로 아주 맘에듬 ㅎㅎㅎㅎ














뒷면 LCD 모습

LCD 크기는 모든 블박이 다 마찬가지이므로 크기는 크게 비교대상은 아니고 

UI나 화질이 어떤가는 장착 후 느껴봐야겠다.


검새해서 좀 알아본 결과 UI는 참 직관적이고 큼직하니 편하겠더라.















이넘은 후방카메라

360도 돌아가니 장착시 위치잡기가 매우 수월할듯~

후방에도 시큐리티 LED가 포함되어 있다.

















용량은 무조건 제일 큰걸로~

주행영상보다는 주차나 이벤트에 용량을 많이 분배하는것이 사고시 매우 유리하다.


난 주차시 상시녹화에 가장 많은 용량을 분배한다. ㅋㅋ

보조배터리도 달았으니 우리CC를 항상 감시해야지~














제품을 품은 쿠션포장제를 들어내면 부수기제들이 있는 공간이 나타난다.

다시 박스 닫을때 이걸 안하고 닫느라 엄청 삽질을 ㅋㅋㅋㅋㅋㅋ


옆자리 팀원이 조립해 주었다는 ㅋㅋㅋ











상시전원케이블 / 후방카메라 연결 케이블 / 거치대 / 케이블 정리클립 등이 들어있다.

그리고 사은품으로 GPS까지 ㅎㅎ











바로 이넘이 GPS

참 귀엽게 생겼다 ㅋㅋ

차량의 GPS 와 연동되게 하면 불필요하게 하나더 달지 않아도 참 좋으련만...













후방카메라 거치대~ 쪼꼬미~

















정리도구~





일단 제품의 퀄리티나 포장상태는 매우 만족한다.

주말에 가라솔루션가서 시공하고 나서 영상이나 기타 기능들을 정리해서 올려봐야지 ㅎㅎ


암튼 40만원짜리 개비싼 블랙박스보다 솔리드 300 으로 잘 산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또 하나의 사은품!!

USB선풍기 ㅋㅋ


휴대폰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젠더도 같이 주는데 완전 쓸만하다 ㅋㅋㅋㅋ

바람도 시원하고~


근데 왜 핑크로 준거야!!

이건 와이프에서 선물함....아니 뺏김 ㅠㅠ







쓰다보니 칭찬일색인데 ㅋㅋ 

이 제품은 내돈 내고 산 제품이니 참고바래요~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