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성 글

우주호텔 2012년 개점 목표

불두꺼비 2009. 11. 2. 19:21

어릴적 상상해 왔던 우주호텔과 도시들...하나하나 이제 현실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2012년 개점을 목표로 우주호텔이 추진되고 있다고 하네요.
스페인 바르셀로나 소재 걸랙틱 스위트 스페이스 리조트사는 이 호텔에 사흘간 머무르는 여행에 300만유로(440만달러)의 요금이 책정
될 것이라고 하네요. ㄷㄷㄷ 한 가격이지만...그 추억만큼은 대단하겠죠?
이 요금에는 열대 섬에서 진행되는 8주간의 우주여행 훈련 비용도 포함된다니 ㅋㅋ 참 대단합니다.



손님들은 궤도 비행을 하는 우주선에 마련된 이 호텔 객실에 머무는 동안 매일 15번이나 태양이 떠오르고 전 세계를 1시간 20분 만에 돌아보게 되는 특별한 경험을하게 되고 우주호텔 객실 안에서 투숙객들은 스파이더맨처럼 벽에 달라붙어 이동하게 되며 이를 위해 찍직이천으로 만든 옷을 입게 된다고 합니다.ㅋ



좀 모양은 구겨지지만 우주호텔에 있다는걸 실감하게 될 것 같아 정말 가보고 싶네요.

하지만 좀 불안한 감도 없진 않습니다.ㅋㅋ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