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 정말 걍 또 반복되는 루머인줄 알고...ㅋㅋ 관심을 끄고 있었는데...ㄷㄷㄷ
정말이라는군요. 자체발광 동건 형님...여러 여자들의 마음을 울리시겠군요.ㅋ

2년간의 열애라...참 쉽지는 않았겠네요. 눈들도 피하랴..사랑도 하랴..
지난 1999년 개봉된 영화 `연풍연가`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해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그동안 몇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계속 부인해 오셨는데요..이번엔 결국 인정하시는군요 ㅋ




◆ 다음은 장동건 측 공식입장 전문

장동건씨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입니다. 오늘 오후, 장동건씨 관련 소식이 기사화되면서
소속사의 공식적인 입장을 말씀드리게 되었습니다. 두 분은 영화 ‘연풍연가’에 함께 출연했고,
그 이후 오랜 시간 좋은 친구 사이로 지내며 최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관계로 발전하는 중입니다.
결혼에 대한 부분은 기사화 된 것처럼 아직 구체적으로 진행된 것은 없는 상태입니다.
결혼에 대한 이야기는 아직 결정된 사항이 없기 때문에 나중에 좋은 소식이 있게 되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아직 결혼에 대해서는 일절 부정하고 있지만..

나이들도 있으신 만큼 ㅋㅋ 결혼을 하시게 되면 태어나는 아이들은 축복받은 유전자를 가지고 태어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ㅋ
이렇게 멋지고 이쁜  아빠 엄마를 닮은 아이들..얼마나 이쁠까요?



꼭 두분 행복하게 결혼까지 골인하셨으면 좋겠네요.

일단 왕 부러움...ㅠㅠ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