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논현 맛집색다른 오징어회와 소주 한잔~


혹시 부산에 하얀집이라는 유명한 오징어회 전문점을 아시나요?

오징어 회를 그냥 길쭉하게 썰어 주는게 아니라 아주 얇게 채썰듯이 주는곳이거든요.

숫가락으로 떠서 초장과 함께 쌈싸먹으면 기똥차게 맛있죠 ㅋ


근데 서울에서도 비슷하게 오징어회를 파는곳이 있어서 바로 가봤드랬죠~

일단 배고프니 1차로 리북집 족발을 먹고 2차로 찾아간 


논현맛집 오몽~















바로 실오징어가 그놈입니다 ㅋ

해산물을 주로 파는데 실내가 좀 어둡다는거 빼고는 나름 괜찮습니다.

술집이다 보니 좀 어둡게 조명을 셋팅한게 아닐지 ~


자주 가게될것 같은 논현 술집이네요 ㅎ












기본으로 야채와 콩나물국이 나옵니다.

콩나물국은 좀 식어서 아쉬웠어요. 맛은 괜찮았거든요^^















야채랑 깡소주를 먹던 중


드뎌 실오징어 나왔어요~!

부산 하얀집 보다는 조금 두껍지만 기계가 아닌 주방장이 직접 손실해서 나오는거라고 하니

이정도면 아주 훌륭한 거겠죠?


실오징어의 장점은 질기지 않고 오징어만의 고소한? 담백한? 그런걸 느낄 수 있다는겁니다.



물론 식감도 새롭고 좋구요~


이정도면 논현맛집 가능합니다 ㅎ

물론 제 기준에서요^^












확대하면 요론모습~

핸폰으로 찍어서 사진이 영 구리네요 ㅋㅋㅋㅋ

이미 이때 좀 만취상태라 ㄷㄷ







깻잎에 적당량 덜어서 초장 부어 싸먹으면 술안주로 기가 막히죠~

너무 적게 싸먹으면 맛이 안나요.


듬뿍 담아서 드셔 보세요^^

양이 많지는 않으니 안주빨 심한 맴버랑은 가지 마세요 ㅋㅋㅋ

2차로 적당한 집^^



<오징어의 신선도와 맛은 매우 훌륭함>



논현 맛집 오몽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