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영맛집♪ 충무김밥의 원조! 뚱보할매김밥~


통영 여행 시작부터 먹을까 말까 고민하던 통영만의 명물~

충무김밥~


검색해보면 다들 맛있다고 하는데 불친절하다 맛없다 등 안좋은 글들도 참 많더라구요~

통영이 관광의 명소가 된 이후부터 서비스 품질도 좀 하락한게 사실이긴 한데

뭐 충무김밥 이란 음식이 어떤 특별한 맛이 있는 그런게 아니기에

충무김밥 그 자체의 맛을 느껴보는게 중요하다 생각되네요.

그래도 아직까지 통영하면 충무김밥맛집이 가장 유명하죠~




밀면을 정말 맛있게 먹었지만 충무김밥집맛집을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고른집은 바로 뚱보할매김밥집 ㅋㅋ


밀면포스팅 보기 

[여행 & 맛집] - 통영맛집♪ 비빔밀면이 정말 맛있는 밀면집 발견!!



일단 사람이 꽉 차서 조금 기다렸구요 ㅡㅡ;;

주문하고 바로 음식을 받아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단체손님이 빠져서 자리가 좀 있네요 ㅋ

다들 맛있게 드시고 계십니다.











자 오늘의 주인공 충무김밥 ㅋㅋ

별다른건 없죠잉? ㅋ

김밥이 좀 촉촉하고 오징어와 깍두기?? 무침이 짭쪼롬하게 맛갈나서 잘 넘어가네요 ㅋ


배가 불렀지만 2인분을 다 먹은 우리 ㅋㅋ

통영맛집 이라 불러도 좋을 것 같네요~











통영맛집 뚱보할매김밥의 오징어 무침과 깍두기 리필할 수 있는곳이에요~

참기름 맛이 살짝 나서 맛있습니다 ㅋ


회사에서 점심으로 먹고 싶은 메뉴 ㅋ







눈이 확 뒤집힐 정도로 맛있는건 아니지만 

시장할때 먹으면 2인분 혼자서도 다 먹겠더군요 ㅋㅋ


서울이나 휴게소에서 파는 충무김밥과는 비교불가입니다.

맛있어요 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간단히 먹을 수 있으니 통영여행가면 먹어야할 필수 메뉴인것 확실합니다~

다만 직원들의 호통치는듯한 말투는 개선해야 할 것 같네요~



서울로 배달도 해준다고 하니 한번 시켜먹어봐야겠어요 ㅋ

주변에서 들은 얘기로는 충무김밥맛집 중 원조격이라 불리운다네요 ~


통영맛집 뚱보할매김밥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