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영맛집♪ 감동의 꽃게탕과 멸치쌈밥 ㅠㅠ



통영 여행 중 가장 인상깊었던 맛을 선물한

"통영 미가 맛집"


사실 어느 대게집의 불친절과 무개념 마인드에 폭팔해서 무작정 검색하여 찾아온 곳인데

먹고나니 대게집에서의 빡침이 완전히 사그라들 정도로 대박이었다 ㅋㅋ

물론 배가 심하게 고픈 영향도 있었겠지만 진심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아직도 새록새록 나니까 ㅠㅠ


내가 생각하는 통영맛집 BEST 1

미가 맛집~



통영도착 첫날에 비가 너무 와서 급방 어둑어둑해지니 여행의 의욕이 좀 사라지는??

암튼 그런날이었는데 통영에서 거제 넘어가지 바로전에 있는 미가 맛집에서 충전 제대로 했네요 ㅎㅎ




통영 맛집의 간판은 좀 어수선합니다 ㅋㅋㅋ

근데 눈에는 확 꼽히네요 ㅋ













시또가 게장은 못먹는 관계로 다른 두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1. 꽃게탕

2. 멸치쌈밥



예전 모TV프로에서 멸치쌈밥이 나온걸 본 기억이 있는데

TV앞에서 침을 질질 흘렸던 날을 떠올리며 일단 주문!! ㅋㅋ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메뉴였음














정직한 철칙~!!












정갈하고 맛있는 통영맛집 밑반찬~












그 중 하나인 가오리찜~

속초에서 먹던 것과는 다른 삼삼한 가오리찜인데 순식간에 다 먹어치우고 리필해서 또 먹었네요~

반찬으로도 좋고~ 안주로도 좋은 가오리찜~











냐무냐무~~














드뎌 통영맛집 멸치쌈밥이 나왔어요!!

비주얼만 봐서는 좀 그런데 ㅋㅋ 맛은 정말 끝내줍니다.

비린맛 0%에 삼삼한 궁물이 딱이에요~

멸치도 큼직해서 살코기도 많구요~ 가시는 느끼지 못할 정도로 작아서 먹는데 큰 지장은 없어요.












시또가 사랑하는 꽃게탕 등장~

구수한 된장맛 국물에 꽃게의 시원한 향이 한가득!!!


시또는 거의 국물의 반을 혼자서 먹은 것 같네요 ㅋㅋ

저도 멸치쌈 싸서 꽃게탕 국물에 밥을 두공기나 먹었다는 사실~ ㅋㅋ















보글보글~

미리 끓여서 나오지만 더욱 진한고 향이 밴 국물을 위해 더 끓여서 먹었어요~












꽃게도 생각보다 살이 통통해서 막 씹어서 먹었다는 ㅋㅋㅋ

국물이 진짜... 맛있어요 ㅠㅠ














통영맛집 미가 맛집의 음식들 모습~

소주도 한병~ 깠네요 ㅋㅋㅋ















흥분한 전 쌈부터 싸기 시작!! ㅋㅋ

멸치쌈밥이 너무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욕심이 과했던 큰쌈 ㅋㅋㅋ

입이 터져라 넣어서 폭풍흡입했네요 ㅋㅋ

진짜 15분간 둘이 말도 없이 먹기만 했네요.

그 좋아하는 소주는 따지도 않고 방치 ㅋ













그렇게 치열했던 식사가 끝나니 숭늉을 주시네요 ㅋㅋ

배가 진심 터질것 같았지만 소화 잘 되라고 먹어줬어요^^









진짜 막 검색해서 우연히 간곳인데 더욱이 기분도 꿀꿀한 상태로...

하지만 미가 맛집에서 진짜 모든 스트레스를 날리고 왔네요.

그만큼 음식이 맛있었어요.


동네 사시는 분들도 몇테이블 있고 하니 괜찮은 집인건 확실한 것 같네요 ㅋ

통영맛집 미가 맛집 꼭 들려보세요.


게장이 좀 유명한것 같던데 그건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낮에 먹은 밀면과 충무김밥 포스팅 ㅋㅋㅋ


[여행 & 맛집] - 통영맛집♪ 충무김밥의 원조! 뚱보할매김밥~

[여행 & 맛집] - 통영맛집♪ 비빔밀면이 정말 맛있는 밀면집 발견!!






통영 미가맛집

통영시 용남면 장평리 461번지

055-641-5678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