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천맛집♪ 진짜 싱싱한 돼지고기를 맛볼수 있는 곳~



신천은 자주는 아니지만 한달에 한번 이상은 가게되는 만남의 광장 같은 곳이죠 ㅋㅋ

강동 사람들을 만날때는 천호역~


그외 서울 동쪽에 거주하는 모임은 신천이나 방이동 쪽에서 자주 만나는데 신천엔 솔직히 맛집이 너무 많아서리

안가본 곳을 개척하고 싶다는 생각이 항상 들곤 했는데 이번에 유난히 고기를 좋아하는 맴버만 ㅋㅋㅋㅋ 모인터라

지나가다 보이는 큰 고기집에 오늘의 1차를 걸어보기로 결정했네요 ㅋ




.

.


바로 포크팩토리~

.

.





밖에서 볼땐 걍 엄청 큰 고기집이에요 ㅋㅋ

다양한 부위를 팔기에 선택한 곳인데 아 고기가 아주 싱싱해서 참 인상깊었던 곳이네요.

사장님도 참 친절하시고 ~~








.

.



신천맛집 포크팩토리 메뉴판~

뭐가 좀 복잡하긴 한데 저희는 걍 가장 먼저 보이는 진격의 3종 끝판으로 주문하고 

일단 먹어보고 가장 맛있는 부위를 추가로 주문하기로~



.

.















메뉴가 엄청 다양하네요~

99세 이상 흡연가능 ㅋㅋ 센스있는 글귀네요~

















개인적으로 숯불에 구워먹는것도 좋지만 이런 가스 불판이 더 좋을때가 있는데 왜냐면 고기를 굽기도 쉽고

기름도 적당히 빠지고 ~ 전 불판 스타일인가보오 ㅋ



















양념게장이 한접시 나오고 추가할려면 3천원인가를 내야하더군요~





















게가 좀 작은 걍 음식점에 나오는 평범함 게장~

다만 양념은 좀 매콤해서 고기 먹고 느끼할때 하나씩 먹음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저는 고기 나오기전에 술안주로 다 해치웠다는!
















그리고 신천맛집 또 하나의 아이템인 숙주~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기름이 좀 있는 상태의 불판에 얹어서 먹는 거라네요

숙주를 보니.... 차돌박이 숙주 셋트 참 즐겨먹었는데 말이죠 ㅋㅋ



















부드러운 계란찜~














가게안에 따로 고기를 손질하고 정량을 덜어주는 곳이 있어서 더 맘에 들었고 일단 고기가 참 싱싱하다~

얼었다 녹았다 하는 그런 삽겹살을 먹을때면 돼지 냄세가 탁~ 올라오곤 했는데 

이런 고기집에서 고기가 싱싱해야 하는건 기본이 아닐까~




삽겹살 목살 항정살 셋트~
















구워보자~
















고기를 좀 먹고나면 이제 숙주를 올려서~냠냠




















잘 익어가는 고기~

삽겹보다는 항정살이 오늘따라 이뻐보이는군~



















좀 지나면 이렇게 숙주가 숨이 죽어서 야들야들해지는데

이걸 고기와 함께 간장이나 소금에 찍어 먹으면 아주 괜찮은 맛이 나지용~













추가로 주문한 고기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천 포크팩토리~

고기만 봐도 싱싱한게 맛집이라 불러도 되겠당~




신천맛집 포크팩토리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