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원맛집♪ 최고의 와규를 맛볼수 있는 곳~



나른하고 지루한 평일 어느날

시또와 함께 이태원 나들이를 했는데요.


이태원은 맛집이 많기로 소문난 곳이니 즉석 검색질~ㅋㅋ

그중에 당첨된 이태원 맛집은 바로~!!


이태원맛집

"고깃집딸 - 와규 전문점"





이태원 고깃집딸은 엄청 유명한 맛집이더군요.

전화로 예약을 했는데 저희가 좀 일찍 도착해서 20분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우리랑 함께 기다렸던 외국인 커플들의 뒷모습 ㅎㅎㅎ














내부는 깔끔하면서 아기자기한 구조로 되어 있구요.

테이블 수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2인용 테이블에 드뎌 착석~!!

배고 엄청 고프진 상태라 둘다 흥분해 있었죠 ㅋㅋ



우리가 고른 오늘의 메뉴는 바로 와규 프라임 셋 "PA"

사실 메뉴가 다양하진 않습니다 ㅋㅋ


PA 셋트에는 고기 330g 샐러드 볶음밥이 포함된 메뉴에요.












기본으로 나오는 소스와 셀러드~

저중에 갈색 소스를 주목해 주세요!!!



태원맛집답게 갈릭소스를 직접 만드셨는데 고기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ㅠㅠ















고기가 나올동안 호가든으로 목좀 축여볼까나~ ㅋㅋ

둘이 반반 나눠 마시니 한방에 끝!!













이태원맛집 셋트에 포함된 하우스 샐러드~

특별하진 않지만 무난하고 야채가 많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와규~~와규~~


왼쪽부터 등심, 알치맛살, 갈비살 인데요.


알치맛살은 순수 치맛살 부위만 도려내서 제공하는거라네요.

먹어보면 다른 부위와 섞인 치맛살과는 차원이 틀립니다.
















이태원 고깃집딸의 특징 중하나~

연기가 안나는 로터스 그릴을 이용해 소량씩 구워먹는다는점~~


테이블 옆쪽이 그릴을 올릴수 있는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참 특이하죠잉 ㅋㅋ


하지만 열기는 저한테 와서 엄청 더웠다는점 ㅠㅠ















 

등심을 먼저 구워볼까요?

뜨거운 불에 한쪽을 잘 익히고 바로 뒤집어서 먹으면 육즙이 살아있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기똥차게 맛있는 갈릭소스에 찍어서 먹어볼까요?
















이번엔 이태원맛집의 알치맛살~

육즙이 어마어마하게 나와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등심보다 알치맛살이 더 맛있더라구요~ 정말 풍부한 육즙

















포풍섭취~~!!












육즙 좀 보세요 ㅠㅠ














고기를 후딱 먹어치우니 볶음밥을 바로 가져다 주십니다. ㅋ

김치와 멸치가 들어간 중독성있는 맛~























나갈때 쿨피스를 후식으로 가져가세요~ ㅋ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소고기를 먹어서 진짜 만족스러웠어요.

손님이 많아 기다리는게 좀 짱나지만 맛하나는 기가 막히네요 ㅋㅋ


이태원 가실일이 있다면 꼭 들려보세요!!

이건 제돈주고 직접 먹은 순수한 후기입니다.ㅎㅎ



주차는 가능하지만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고기먹다 차빼주는 그런 불상사가 ㅋㅋ




이태원맛집 고깃집딸









공지사항